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새옷 사는 꿈, 새옷 입는 새옷 사는 꿈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7.
반응형

오늘은 꿈 관련 해몽으로 새 옷 사는 꿈 새 옷 입는 꿈 옷 갈아입는 꿈 등 여러 가지를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변화 나 변신의 욕구를 이야기하는데 옷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 욕구 또한 큰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이와 달리 옷을 버리거나 하는 꿈은 본인의 변화 및 변신의 의자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 걸 말합니다.

 

새 옷 사는 꿈 : 본인의 신분과 관련해 아주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노력 덕에 신분이 상승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꿈으로 본인의 일과 관련해 굉장히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음을 뜻 합니다. 

 

옷을 산다는 건 협력자나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이 꿈은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협력자 또는 귀인을 만나 일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신분 상승과 함께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되는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밝고 예쁜 새 옷일수록 더욱 좋다고 합니다. 

 

잠옷 사는 꿈 : 본인의 생활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가 있게 되는데 새로운 사업이나 새 직장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우비 사는 꿈 : 생각지 못한 곳에서 의외의 목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횡재수로 인해 금전적 이익을 보게 되는 아주 좋은 꿈으로 이 꿈을 꾸셨을 때는 복권에 도전해 보셔도 좋은데 큰 등수에 들지는 못해도 작은 등수엔 들 수 있다고 합니다.

 

 

새 옷 입는 꿈 : 본인에게 있어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예전과는 전혀 다르게 본인의 매력이 나타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이로 인해 본인도 모르는 사이 많은 부분이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할 수 있습니다. 

연이 이나 친구를 새로이 만난다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되며 회사원은 승진이 되거나 좋은 회사로 이직을 하게 됩니다. 

수험생이나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거나 원하는 곳으로 합격이 되고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취업에 성공합니다. 

 

새 옷 입는 꿈은 무엇인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를 알려주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의 일과 관련해 좋은 결과를 얻게 되어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이야기 하기에 사업의 번창 또는 기쁜 일이 생기는 아주 좋은 길몽 중 하나라고 합니다. 

 

새옷 받는 꿈 : 새 옷을 받는 꿈은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로 인해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예시합니다. 

이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데 자신의 능력이 좋아서 이기도 하지만 가까운 친구나 지인 등의 도움으로 큰 성공을 이루게 되며 큰돈을 벌기도 합니다. 

 

옷 갈아입는 꿈 : 이는 직장이나 배우자 동업자, 집 등을 바꾸거나 변경하는 것을 이야기하는데 옷 갈아입는 꿈의 핵심은 옷의 종류와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꿈풀이가 됩니다. 

만약 옷 중에서 바지를 갈아입는 꿈이라면 직장에서 부하직원과의 새로운 관계를 말하고 윗도리 이면 상사 등과의 새로운 관계의 시작을 알려주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옷을 계속해서 다른 옷으로 갈아입는 꿈 : 이는 직장이나 배우자 협력자 등이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여러 번 바뀌게 될 징조인데 이때 바지를 갈아입었다면 회사에서 부하 직원과의 새로운 관계를 이야기하고 윗도리인 경우라면 윗사람 즉 상사와의 새로운 관계가 시작됩니다. 

 

 

옷을 계속해서 갈아입는 꿈 : 이는 옷 갈아입는 꿈의 반복적인 행동으로 배우자나 직장 동업자나 협력자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해서 바뀌게 됨을 말합니다. 

 

속옷을 갈아입는 꿈 : 본인의 머릿속을 감싸고 있는 온갖 잡념과 욕망을 버리게 되어 정갈한 마음으로 올바른 자세를 갖게 됨을 말합니다. 

 

부인이 잠옷을 갈아입는 걸 보는 꿈 : 현실에서 임신한 부인이라면 아기의 출산이 임박했음을 알려주는 꿈이고 만약 임신이 아니었다면 태몽이라 합니다.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 : 이는 흉몽 중에 하나로 옷에 색상에 따라서 해몽이 달리 됩니다. 

흰색 또는 검은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앞으로 위험한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푸른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 또한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의 전체적인 운세가 하락하고 있음을 말합니다. 

환자가 새 옷으로 갈아입는 꿈은 병세가 더욱 안 좋아져 회생이 불능 상태에 빠지게 되거나 임종이 멀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새옷으로 갈아입었는데 새 옷이 화려하고 산뜻한 옷으로 갈아입으게 되면 점차 증세가 호전돼 병에서 벗어난다고 합니다. 

 

옷을 뒤집어 입는 꿈 : 옷을 뒤집어 입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이는 실제 생활에서 망신살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데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철없는 행 도과 말실수를 하게 되어 이로 인해 다툼과 트러블이 생깁니다. 

혹시 연애 중이신 분들이라면 이성이 변심할 수 있습니다. 

옷 벗는 꿈 : 새 옷 입는 꿈과 옷을 입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라면 옷을 벗는 꿈은 비슷한 의미입니다. 

옷을 벗는 건 지금 현실을 벗어나는 꿈으로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고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는 등 행운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새옷 사는 꿈 : 옷을 사는 건 꿈에서든 현실에서든 기분 좋은 일이기에 옷을 사는 건 내 것으로 만드는 걸 말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함께할 협조자를 만나 함께 일을 진행시켜 나가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이는 신분이 상승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벗어 놓은 옷을 잃어버리는 꿈 : 이는 귀중한 물건이나 사회적 지휘 등을 잃어버리는 꿈으로 부부 또는 연인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엔 재산을 탕진해 생활이 어려워지게 됨을 말합니다. 

 

빨간색 새옷을 입는 꿈 : 빨간색 옷은 옛날 왕들이 입던 옷을 내가 입는 것과 같아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술술 잘 풀려나가 재물이 들어와 가정에 좋은 일만 일어날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이 빨간 옷을 입고 있는 꿈은 길몽이지만 다른 사람이 빨간 옷을 입고 있다면 좋지 않다고 하는데 구설수에 오르거나 시비수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매사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지인에게 좋은 옷을 선물하는 꿈 : 본인 소유의 좋은 옷을 지인에게 주는 건 주변 사람들이나 같이 일하는 동업자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던 일을 추진하던 중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 계획했던 일에 장애물이 생겨 실패를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유명 배우의 옷을 입는 꿈 : 운이 따라 줘 하는 일에 기쁨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명 배우의 옷을 입는 꿈은 인기인의 지도를 받게 되거나 협조를 받아 비슷한 일을 하게 됨을 말합니다.  

 

입고 있는 옷이 불타는 꿈 : 이 꿈은 가정이 평화롭고 신상에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직장인은 승진을 미혼인 분들은 혼담이 성사되는 등에 경사가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