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오줌 싸는 꿈, 소변 보는 꿈, 오줌싸는 것을 본 꿈 관련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8.
반응형

꿈속에서 똥을 보면 금전운의 상승 또는 횡재수를 이야기하는데 오줌 꿈은 어떤 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욕구적 상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고 재물을 뜻하기보단 주로 심리적인 것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오줌 관련 꿈도 재물과 소원성취 근심 해소를 상징 하지만 똥꿈처럼 대박이나 횡재를 뜻하는 경우보단 전자의 상징을 가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꿈 풀이하실 때 주의를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본인이 오줌을 싸면 길몽이고 누군가 싸는 걸 보는 꿈은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의 현황을 뜻하는 꿈으로 보는 것이 기본적인 꿈풀이입니다. 

 

오줌싸는 꿈 : 꿈속에서 오줌을 싸는 상황과 색이 꿈풀이에 핵심입니다. 

어떠한 문제에 대한 해결, 걱정스러운 상황 등에 대한 해답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시원하게 오줌을 싸면 길몽이고 반대인 경우는 아직은 때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리거나 원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음을 말하니 이 부분만 기억하시면 해몽이 어렵지 않습니다. 

오줌 싸는 꿈은 똥꿈과 같이 금전이나 횡재 등에 대박을 암시하기도 하는데 예를 들면 강물이나 개천에 오줌 싸는 꿈이나 오줌을 싸는데 오줌이 강물을 이루는 꿈이 대박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자는 어떤 일로 인해 유명세를 치르게 되는 의미이고 후자는 작은 노력만으로도 큰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오줌의 색이 금색에 가까울수록 금전운의 상승을 이야기합니다. 

금색에 더해 반짝거리면 복권을 사러 달려가셔도 좋다고 합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머지않은 미래에 근심과 걱정, 트러블을 해소하게 됩니다. 

 

 

오줌 색이 금색 : 이는 금전운이 크게 상승하는 대길몽 중에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붉은색 오줌 :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가족에게 질병 같은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합니다. 

오줌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 : 가까운 지인에게 질병이 생기거나 재난과 같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말합니다.

 

오줌이 멈추지 않는 꿈 : 본인의 에너지가 넘치는 걸 이야기하는 꿈으로 금전운이 급상승하고 운기 또한 상승합니다.

특히 대인관 계운도 상승해 이때 쌓은 신뢰관계는 본인의 인생에 있어 큰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지인이 나에게 오줌싸는 꿈 : 본인을 귀찮게 하는 문제나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지인의 의도가 고의적이면 본인에게 악의를 가지고 있으며 모함이나 다툼, 배신 등을 당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다 합니다. 

우연일지라도 돌발적인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은데 고의든 우연이든 안 좋은 꿈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언행을 조심하고 타인의 행동을 주의해서 살펴보셔야 합니다. 

 

이불에 오줌 싸는 꿈 : 이는 두 가지로 해석이 되는데 첫째는 꿈의 상황과 같은 실수 때문에 망신살을 당하게 됩니다.

나머지 하나는 배설물의 비료의 성격으로 금전운이 상승해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예시합니다. 

 

밖에서 소변보는 꿈 : 밖에서의 일에 대한 에너지가 충만함을 말합니다. 

본인의 에너지와 금원을 암시하며 자신의 넘치는 에너지와 의욕만큼 상황이 호전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누군가 내가 오줌싸는 것을 본 꿈 : 아주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데 이는 나의 자신감과 당당함이 상승할 정도로 좋은 일이 발생하기에 새로이 시작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시도해 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바지에 소변보는 꿈 : 바지에 오줌을 싸거나 묻는다면 구설수나 시비수 등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바지를 흠뻑 적실 정도로 소변을 봤다면 길몽이 맞지만 살짝 묻거나 하면 사소한 일로 불편해 짐을 이야기합니다.

 

아기가 소변보는 꿈 : 이는 누군가의 일을 지켜보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여성이 소변보는 걸 지켜보고 있었으면 누군가가 나의 성공에 대해 시와 질투하게 됨을 말합니다. 

 

변기에 소변보는 꿈 : 계획하고 있는 일을 무리 없이 시작하게 되며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됨을 말합니다. 

단 시원하게 소변을 봤을 때인데 시원하지 않게 졸졸졸 싸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지 않아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화장실이 크면 클수록 좋게 풀이되고 집안 변기에서 소변을 보고 있었다면 가정에 관련한 일과 관련됩니다. 

 

더러운 변기에 소변보는 꿈 : 더러운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 소변을 보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춰 해몽합니다. 

 

오줌 마려운 꿈 : 오줌이 마려운 상태에서 싸지를 못한다면 소원성취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흉몽이라고 풀이하기엔 그렇지만 아직은 이루지 못함을 이야기하니 좋을 것도 없는 꿈입니다. 

소변이 마려워 쩔쩔매는 꿈은 만족할 만한 성과를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간혹 실제로 오줌이 마려우니 어서 일어나라는 신체의 경각심일 때도 있습니다. 

뭔가에 대해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시기라면 심각 숙소 해서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강이나 바다에 오줌싸는 꿈 :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아주 좋은 꿈입니다. 

흐르는 강물에 오줌싸는 꿈 :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겨 이로 인해 유명세를 떨치게 되거나 금전적인 이익을 봅니다.

 

아기가 이불에 오줌 싸는 꿈 :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동료 등과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생기게 되거나 시비수 구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성과 관계 후 소변보는 꿈 : 이는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계획하던 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말하고 이로 인해 성공을 맞보게 됩니다. 

 

그릇에 소변을 받는 꿈 : 그릇은 여자의 자궁을 상징해서 성적인 욕구를 해결하거나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 걸 이야기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임신 가능성이 생길 수 있음을 예시하기도 합니다. 

 

화장실에서 대소변을 치우는 꿈 : 이는 걱정과 근심이 마음속에서 사라지는 꿈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반대로 재산의 손해를 이야기하니 지출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여자가 오줌 싸는 것을 본 꿈 : 라이벌과의 경쟁에서 뒤처지거나 라이벌의 성공에 대해 패배감을 느껴 괴로워합니다.

높은 산에서 소변보는 꿈 : 본인이 종사하고 있는 분야에서 본인의 이념과 사상을 널리 퍼트리게 되며 작가나 사상가는 작품을 발표하고 이름을 얻을 때 주로 꾸게 된다고 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서 오줌 싸는 꿈 : 이는 걱정과 근심이 마음속에서 사라지며 모든 고민들이 해결됨을 이야기합니다. 

누군가 보고 있어 오줌을 싸지 못하는 꿈 : 본인이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음을 말합니다. 

 

하늘에서 용이 오줌 싸는 꿈 : 꿈속에서 용이 하늘에서 오줌을 싸는 걸 보면 한 해 농사가 대풍이 들게 됨을 말합니다. 

오줌을 맞는 꿈 : 경쟁관계에 있는 라이벌이나 대인관계 거래나 계약관계 등에서 상대방의 행동과 말, 일의 진행이 다소 거칠어 불쾌하거나 자존심을 상하게 됨을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