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똥싸는 꿈 똥 꿈, 만지는, 똥 밟는 꿈은 로또 도전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4.
반응형

뭔가 지저분하거나 더러운 걸 생각할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게 똥이 아닐까 합니다. 

꿈속에서의 똥의 상징은 금전운을 상승을 이야기하는 대길 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금전은 누구나 좋아하고 원하는 거지만 과도한 집착과 욕망으로 인해 더러운 것으로 이미지화되었다고 합니다. 

돈은 더러운 것이라는 이미지로 똥으로 모습을 변화시켜 꿈에서 나타난 겁니다. 

 

똥싸는 꿈 : 옛날에 우리 조상들은 똥을 비료로 사용했습니다.

천연 비료인 똥은 풍성한 수확의 기초가 되기에 재물로 연결되어 풀이가 됩니다. 

똥 싸는 꿈은 재물을 낳는 꿈과 동일하게 풀이되는데 재운이 절대 이익을 가져다주는 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똥이나 오물 등이 손이나 옷에 달라붙는 꿈은 본인에게 생각지 못한 수입이 들어오거나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길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금전운이 아닌 경우엔 지금 내 앞에 놓인 문제들이 해결되는 걸 의미합니다. 

똥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개운하면 개운할수록 깨끗이 고민이나 문제가 해소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혹 아기가 똥을 싸고 만지면 일반적인 똥꿈 보다 더 큰 행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똥 싸는 꿈 해몽은 어떤 식 으로든 좋은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똥 싸는 걸 보는 꿈 : 다른 사람이 똥 싸는 걸 보는 꿈은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운기가 상승하는 꿈입니다. 

이운기는 금전적인 운과 관련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그동안 본인을 힘들게 했던 문제들이 해소됩니다.

 

사람들 앞에서 똥싸는 꿈 : 사람들 앞에서 똥을 쌀 때의 감정을 잘 기억하셔야 하는데 똥을 싸더라도 시원하고 기분이 좋았다면 돈이 들어오는 대길이지만 만약 기분이 나쁘고 부끄러운 감정이었다면 운의 하강하는 걸 말합니다. 

이 꿈은 사업이나 직장 생활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옷 입은 채로 똥싸는 꿈 : 옷을 입고 있는 상태에서 똥을 시원하게 싸면 금전과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뜻하지 않은 횡재수가 있다고 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되니 로또 도전도 해볼 만합니다. 

 

똥 만지는 꿈 : 똥을 만지는 꿈은 똥이 본인의 신체 중 특히 손과 관련된 것을 뜻합니다. 

돌발적인 상황이기보다는 직접 만지기 때문에 아주 좋은 꿈으로 생각하지 않은 곳에서 큰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수험생이나 학생은 시험성적이 오르고 원하는 곳에 합격하고 걱정 근심 또는 돈 걱정이 사라지는 등 좋게 풀이됩니다.

이는 작은 양의 똥보다는 많은 양이 똥을 만지거나 범벅이 될 때까지 만지는 꿈이 더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과 똥 만지는 꿈 : 본인만의 능력이 아닌 여러 사람이 함께 똥 만지는 꿈은 협력관계를 뜻합니다. 

공동 투자 나 협업을 하게 되어 이익을 나눠 본인의 몫을 챙기게 됨을 뜻하고 그렇지 않으면 합작 회사를 만듭니다.

 

똥 밟는 꿈 : 이는 금전이 크게 들어오는 대박 꿈 중에 하나로 이때 똥의 색이 누런색에 가까울수록 또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으로 풀이되며 똥의 양이 많을수록 재물이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 꿈의 기본 해몽은 금전운의 상승이고 금전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그만큼의 가치를 하는 것을 얻게 됩니다. 

 

 

길 가다 똥 밟는 꿈 : 뜻하지 않은 횡재로 인해 금전과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하는 예 시몽입니다. 

 

개똥 밟는 꿈 : 사람의 똥보다는 못하지만 이 또한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사람의 똥은 상상 이상의 금전운이 상승하지만 개똥은 본인이 감당될 만큼의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걸 이야기합니다. 

 

똥 묻는 꿈 : 금전운을 상징하는데 본인에 신체 또는 옷에 묻는 건 당연히 길몽입니다. 

본인이 직접 대변을 만지는 꿈과 간접적으로 똥 밟는 꿈의 중간 사이의 금전운을 상징하는데 이때 내게 묻은 똥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똥이 옷에 묻는 꿈 : 금전운의 상승을 뜻하며 똥이 어디에 어떻게 묻더라도 아주 좋은 꿈입니다. 

실수로 인해 옷에 묻거나 양복에 묻거나, 기저귀를 갈 때 손에 똥이 묻는 경우에도 금전운이 상승돼 이익이 발생합니다. 

단 여기서 주의사항은 화장실에 떨어져서 옷에 똥이 묻는 꿈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 꿈은 횡재수로 분류되며 우연한 기회에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며 횡재, 임시수입, 공돈을 말합니다. 

 

요강에 똥이나 오줌 싸는 꿈 : 이 꿈해몽의 키포인트는 요강인데 요강은 저장을 하는 것이기에 미래를 상징합니다. 

즉 사업이나 주식 같은 유가증권에 투자해 큰 이익을 얻게 됨을 말합니다. 

 

논이나 밭에 똥이 쌓여 있는 꿈 : 이는 재물이 쌓이는 꿈으로 부동산이나 증권 등에 투자를 하면 이익을 크게 봅니다.

집안 그릇에 똥이 가득 들어 있는 꿈 : 가정에 재물과 먹을 것이 쌓이게 되거나 집안 살림이 늘어나게 됩니다. 

https://coupa.ng/bJMSEg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COUPANG

www.coupang.com

누군가의 집에서 똥을 수거하는 꿈 : 이는 좋지 않은 일이나 재난을 면하게 됩니다. 

갓난아기의 똥을 주무르는 꿈 : 아기의 똥을 주무르면서 불쾌한 감정이 들지 않았다면 뜻하지 않은 금전이 들어옵니다.

 

큰 저수지나 강에 똥이 가득 한 꿈 : 이는 하늘에서 운기를 내려 엄청난 돈이 생기게 되며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합니다.

산에서 똥물이 흘러 내려오는 꿈 : 이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큰 발전을 이루게 되어 떼돈을 벌게 됩니다. 

 

똥이 방안에 가득한 꿈 : 이는 매우 좋은 꿈으로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많은 재물과 큰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똥 먹는 꿈 : 처음 시작보다는 시간이 지날수록 좋은 꿈이기에 위허 부담이 없는 어떤 거에 투자를 하면 큰 이득을 봅니다.

 

똥물에 빠지는 꿈 : 이는 재물운이 크게 상승하게 되어 큰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으로 길몽입니다. 

화장실에 빠지는 꿈 : 만사형통해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되고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있다면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똥냄새로 숨을 못 쉬는 꿈 :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좋은 일이 생겨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과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 

쌓인 똥을 삽으로 푸는 꿈 : 하고 있는 여러 가지 일등에서 상당히 큰 재물을 얻게 되며 이를 자본금으로 사용합니다.

 

땅에 똥이 가득한 꿈 : 부귀공명 하고 큰 재물이 들어오는 꿈으로 여러 가지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싸놓은 똥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 : 이는 여러 가지 사업이나 가정의 일등 모두 번창하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