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저승사자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2.
반응형

꿈속에서 저승사자는 본인이 살아온 삶에 대한 심판의 의미를 이야기합니다. 

저승사자가 나온 꿈은 일반적으로 흉몽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건 만약 꿈속에서 저승사자가 나를 데려가려고 해도 절대 따라가서는 안되고 무조건 도망을 치셔야 합니다. 

이건 설명 안 해도 다들 알고 계실 겁니다. 

 

저승사자 꿈 : 꿈에서 저승사자가 나왔다면 지금 자신의 삶에 고민이 많을 때 꾸게 되는 꿈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지금의 삶에 있어 어려움과 장애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게 됨을 경고하는 겁니다. 

또는 저승사자는 내 삶의 변화를 이야기하기도 하며 아는 길이라 하더라도 돌아가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승사자가 나온 이유는 이와 같은 메시지를 주기 위해서 일 때가 있습니다. 

 

하늘에서 저승사자 내려오는 꿈 : 본인의 뜻을 확립하고 이름을 널리 알리며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유명해지는데 이는 크게 출세해 사회적으로 이름을 드높이고 귀인의 도움으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저승사자가 데려가는 꿈 : 저승사자가 그누 구를 데려가던지 이는 좋지 않다고 하는데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에겐 질병이나 사고 사업실패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 급작스럽게 건강이 악화되어 고통을 받을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저승사자를 따라가는 꿈 : 저승사자를 따라가면 누구나 다 알듯이 죽음을 말합니다. 

저승사자를 따라가서 죽지 않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이야기하는 건 다람쥐 쳇바퀴 도는 인생을 살아 살아도 산 것 같지 않고 삶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늘 똑같은 일상에 지칠 대로 지쳐서 살아간다고 합니다. 

 

저승사자와 저승에 다녀오는 꿈 : 본인의 삶이 고난의 연속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살면서 여러 가지 좋지 않은 일들을 모두 겪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저승사자가 쫓아오는 꿈 : 이 상황은 나를 잡으려는 저승사자와 도망가는 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본인 스스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로 정식적인 스트레스와 누군가와 트러블이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저승사자에게 끌려가는 꿈 : 이미 죽은 사람이거나 귀신 저승사자에게 끌려가는 꿈은 매주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럴 때는 무조건 도망을 가야 하고 여의치 않으면 싸워서 이겨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본인에 건강이 악화돼 중병에 걸리게 되거나 여러 가지 좋지 못한 일이나 사건에 휘말려 큰 손해를 입게 됩니다. 

본인에게 불행이 갑자기 닥쳐올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 또 조심을 하셔야 합니다. 

 

저승사자를 뿌리치는 꿈 : 이는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던 일에 성과가 좋게 나타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금 까지 기울여온 일에 대해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니 조금 더 분발하라는 의미입니다. 

 

저승사자가 날 보고 웃고 있는 꿈 : 길몽 중에 하나로 그동안 풀리지 않은 문제들이 사라지게 되어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려 소원 성취하게 됨을 이야기하고 큰 성공을 하게 됩니다. 

 

저승사자가 방 안에서 두리번거리거나 집안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꿈 : 이는 집안에 좋지 않은 불행이 다가오게 됨을 이야기하는 흉몽으로 집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 중 누군가가 죽음을 맞이게 돼 거나 중병에 걸려 사는 동안 고통에 시달리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 중에 아주 좋지 않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승사자가 내 주변을 돌아다니는 꿈 : 이는 나에게 좋지 않음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고 내 주변 누군가에게 생기는 일로 우환이 생기거나 질병에 걸리게 됨을 뜻 합니다. 

 

사형수 감옥 안에 저승사자가 나타나는 꿈 : 현실에서 사형수의 형 집행을 암시하는 꿈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다툼이나 소송 트러블 구속과 같은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나를 내려다보는 꿈 : 섬뜩한 꿈이기는 하지만 이는 길몽과 흉몽 둘로 나눠져서 풀이가 됩니다. 

본인의 상황과 정신적, 육체적 상황에 맞춰 풀이를 하셔야 합니다.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나 협력자를 만나게 되면 길하게 작용하고 반대의 해몽은 본인의 건강상태가 악화되어 질병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가 서 있는 꿈 : 앞으로 내 미래가 기울고 있음을 말하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겨 막힘이 있거나 질병 고통 손실 실패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저승사자가 아무 말 없이 나를 보고 있는 꿈 : 그동안에 쌓인 스트레스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쳐 있을 때 꾸게 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불길한 꿈으로 질병에 걸리거나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저승길을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가는 꿈 : 질병에 고통받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이승을 떠나게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보통의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다툼, 말썽, 손해 등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말을 걸었는데 저승사자 같은 느낌이 드는 꿈 :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에게 배신 또는 사기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누군가를 의심하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저승사자가 가족이나 친구를 데려가고 있는 꿈 : 이는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본인과 관련된 중요한 일에 대해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