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돌아가신 어머니 아버지 꿈,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조상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9.
반응형

꿈속에서 돌아가신 분이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 본인과 가족인 어머니 아버지 또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나오는 경우는 길몽으로 로또에 당첨되기도 합니다. 

오늘 꿈 해몽은 돌아가신 어머니, 돌아가신 아버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그리고 조상 꿈입니다. 

 

꿈에서 돌아가신 분이나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돌아가신 분들이나 죽은 사람이 꿈속에 나오면 길몽이 대부분이며 많은 이들이 로또 당첨자들이 이 꿈을 꿨다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금전운의 상승을 뜻합니다. 

꿈 해몽할 때 가장 핵심은 돌아가신 분들의 표정 그리고 그들이 이야기하는 내용입니다. 

 

돌아가신 분의 표정이나 모습이 평화롭고 안정적으로 보인다면 본인의 인생에 전환점이 될 수 있는 큰 기회와 행운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기 위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길몽으로 돌아가신 분이 로또 숫자를 알려주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하니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고 만약 꿈속에서 이야기한 내용이 잠에 깨고 생각이 난다면 바로 메모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좋지 않은 표정으로 화를 내시거나 옷차림이 좋지 않은 경우엔 본인에게 다가올 좋지 않은 사건 등과 같이 좋지 않음을 알려주기 위한 거라고 합니다. 

즉 돌아가신 분이 나오는 꿈은 본인에게 생길일에 대해 미리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돌아가신 어머니 꿈 

본인과 가장 가까운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오시는 건 본인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 있음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그만큼 급하고 긴박한 상황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나눠지는데 이는 어머니의 표정과 말씀 그리고 옷차림에 따라 갈리게 됩니다. 

 

꿈속에 나오신 돌아가신 어머니의 표정이 생전처럼 밝고 다정하셨다면 본인에게 큰 행운이 다가오는 걸 말합니다. 

이와는 반대로 어머니의 모습에 걱정 근심, 불안, 슬픔 또는 화를 내는 것 같이 좋지 않았다면 앞으로 나에게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하는 거니 매사에 주의를 하셨야 합니다. 

 

혹시라도 돌아가신 어머니가 생전의 모습으로 나오셨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에게 위험이 다가옴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교통사고나 가정에 우환이 생기는 등에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말조심 행동 조심을 해야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의 대표적인 상황 알아봤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도와주겠다 말씀하시거나 고생한다고 말씀하시는 꿈 또는 쌀독에 쌀이나 잡곡을 넣어주시는 꿈 또는 촛불을 켜주시는 꿈 알아보겠습니다.

 

이는 어머니가 언제든지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가 되어줌을 이야기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지켜주시고 세상의 모든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의미입니다. 

혹 어머니가 로또 번호를 알려주셨다면 바로 복권방으로 달리셔야 합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생각하기도 싫고 두렵지만 만약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길 흉이 함께 존재하는 혼합 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길몽인 경우가 많은데 이유는 꿈에서 죽음의 상징은 재생 새로운 출발, 등과 같이 긍정적인 의미입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것은 본인이 과거의 좋지 않은 모습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시작함을 뜻합니다. 

지금 까지 고생한 본인에게 큰 행운이나 큰 기회가 찾아오는 걸 말합니다. 

또는 역으로 어머니가 무병장수하게 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이 꿈은 본인의 내면적인 잠재의식이 반영되어 나오는 심리 몽일 때가 있습니다. 

본인 어머니와 문제가 있거나 어머니로 인해 걱정 근심이 있을 때 꾸기도 합니다. 

 

 

◈ 돌아가신 아버지 꿈

이 꿈 또한 어머니 꿈과 마찬가지로 아버님의 표정과 옷차림에 집중을 해서 해석을 해야 합니다. 

현실 속에서 아버지는 언제나 우리를 든든하게 보호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는 권위와 신뢰의 대명사입니다. 

꿈속에서도 이와 마찬가지로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본인이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잠재의식이 반영되어 꾸게 되는 심리 몽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현재 본인 마음 상태가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은걸 이야기합니다. 

또는 멀지 않은 시간에 본인의 아버지와 같이 의지를 할 수 있는 존재가 나타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표정이나 옷차림 태도 등을 유심히 관찰해야 하지만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 꿈과 마찬가지로 아버지가 꿈에 나오면 본인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가장 좋은 경우가 아버지가 나에게 말씀을 해주시는 겁니다. 

혹 아버님 말씀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해도 아버지의 안색이 좋은 면 길몽이고 반대의 경우라면 본인에게 멀지 않은 시간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미리 암시해주는 경고 몽이라 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 꿈 대표적인 상황 알아봤습니다. 

꿈속에서 아버지가 웃으시거나 금은보화를 안고 집안으로 들어오시는 꿈, 또는 하얀 보따리를 주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와 모내기를 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모두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되며 가정에 평화와 안정이 찾아오게 됩니다. 

본인에게 늘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뜻밖에 횡재가 생겨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행운, 재물, 금전, 좋은 소식 등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또 돌아가시는 꿈

이 꿈 또한 길몽으로 분류되며 본인이 예전에 성공을 맛봤던 일을 똑같이 반복해서 성공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

누군가 본인에게 화를 내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회사생활을 하시는 분은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게 되거나 타인에게 불쾌함 또는 제압을 당하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아버지가 화를 내는 꿈은 꼭 언행에 조심하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돌아가신 조상 꿈

돌아가신 조상이 꿈속에 나오는 경우 얼굴 표정에 주목해야 합니다. 

밝고 어둠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구분이 되는데 밝은 표정인 경우나 다정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면 좋은 일이 있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분류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표정이 어둡거나 근심 걱정이 있는 표정이거나 낯빛이 검은색이면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걸 미리 알려주는 거라고 합니다. 

 

이 꿈에 관심을 가지는 로또 당첨되는 꿈은 돌아가신 조상과 함께 모내기를 하거나 돈다발을 쥐어주는 꿈, 하얀 보따리를 안겨주는 꿈, 조상님이 나에게 고생한다고 위로의 말을 건네는 꿈, 꽃을 한송이 주는 꿈, 나에게 복권을 주는 꿈 등은 금전운이 급상승하는 꿈으로 머지않아 재물이 크게 들어오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