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장례식 꿈 여러가지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9. 3.
반응형

꿈에서 죽음과 관련되면 현실과는 반대로 흉몽보다는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꿈속에서 죽음의 상징은 재생, 새로운 삶 또는 새로운 기회 나 회복 등과 같은 앞으로 일어나게 될 삶의 변화가 희망과 행운 등 이기 때문입니다. 

보편적으로 꿈에 나온 장례식은 본인도 모르는 사이 급하게 찾아오는 행운을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면 가족과 관련된 장례식 이면 가족으로부터 좋은 방향의 독립과 자립을 말합니다. 

본인이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 이면 뜻밖에 횡재수를 말하기도 합니다. 

 

장례식 꿈 : (재생, 새로운 기회, 새로운 삶, 회복, 독립, 탈피) 사업가는 사업에서 뜻밖에 기회가 찾아오게 되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본인을 힘들게 하던 일이나 장애로부터 벗어나게 됩니다. 

꿈속에서 장례식 꿈은 대체적으로 좋게 풀이되니 너무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꿈속에서의 장례식은 대상이 누군가에 따라 해몽이 갈리게 되니 아래 상황별 대상별 풀이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내 장례식을 치르는 꿈, 내 장례식을 보는 꿈 : 본인에게 있어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며 새로운 기회 또는 행운이 다가오고 있음을 이야기하는 대표적인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일반인은 결혼, 사업하는 사람은 하는 일이 잘 풀려 사업의 성과를 크게 보게 되며 수험생은 합격을 이야기하는 대길에 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장례식장 상주에게 절하는 꿈 : 이는 생각지도 못한 유산을 받게 되거나 상속자의 권리가 생겨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친구 장례식 꿈 : 내 장례식을 치르는 꿈은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기지만 친구 장례식 꿈은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부모님, 아버님, 어머님 장례식 치르는 꿈 : 이는 부모님 또는 아버님, 어머님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는 본인이 부모님 으로부터 독립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정신적, 육체 정 성장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친척의 장례식장 가는 꿈: 건전한 상태의 재산이 늘어남을 이야기하는 데 이미 돌아가신 분의 장례식에 가는 꿈은 다른 꿈인데 심적으로 그분에게 영향을 많이 받았다는 것으로 실질적인 영향이 아니고 정신적인 그리움을 이야기합니다. 

 

애인의 장례식 꿈 : 이는 정말이지 끔찍한 일이지만 현실에서는 반대로 두 사람의 연애 감정이 좋은 반향으로 진전되게 됨을 이야기하고 두 사람이 현재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 해도 새로운 변화의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장례식 치르는 꿈 : 좋아하는 사람과 더욱 친하게 지내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를 이야기합니다. 

또는 이별과 재출발을 말하기도 하는데 결별이면 지금의 이별이 본인에게 더 좋은 영향을 끼치게 되는 꿈입니다. 

 

잘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장 가는 꿈 : 상징 몽인 경우엔 보편적으로 행운이 들어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예지몽 일 때는 주인공이 된 사람의 죽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또는 뜻하지 않은 이득을 얻게 되거나 먼 친척에게 유산을 받거나 유산에 대한 권리로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장례식장에서 죽은 사람을 보는 꿈 : 이 꿈이 상징 몽이라면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꿈을 꾼 사람의 정신적, 육체적으로 막혀 있던 장애물이 사라지거나 어려움이 해소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즉 고민과 걱정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미혼인 경우는 혼담이 오고 가거나 그렇지 않은 경우엔 금전운이 상승해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상여가 지나가는 꿈, 상여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 장례식 참가하는 꿈 : 장례식 꿈과 다르지 않게 풀이됩니다. 

이는 대인관계 가 확대되어 금전운이 상승함을 이야기하고 인생의 전환점을 맞을 준비를 했다면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되는 앞날이 탄탄해지는 걸 말합니다. 

 

장례식장에서 굴건을 쓴 사람을 보는 꿈 : 유산 산속 등으로 가족 간에 다툼이나 분쟁 소송이 생기게 됩니다. 

대통령, 국무총리 국가 지도자의 장례식 보는 꿈 : 본인에게 새로운 기회와 큰 행운이 찾아와 큰 행운을 거머쥐게 되는 길몽 중에 길몽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꿈이고 이 꿈을 꾸면 복권에 도전해 보셔도 좋다고 합니다. 

 

장례식장에서 웃는 꿈 : 이는 현실에서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장례식 예절입니다. 

본인이 계획 중 이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에서 장애물이 생겨서 힘들어지게 됨을 이야기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장례식장에서 우는 꿈 : 현실에서 눈물을 흘리고 나며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게 되는데 해몽 또한 다르지 않습니다. 

본인의 불만과 고민이 눈물로 정화됨을 이야기합니다. 

앞날의 새로운 희망과 기회, 행운이 찾아오게 되며 대인관계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장례식장에서 고인과 이별하는 것과 같이 대인관계의 재정립이 발생하며 관계가 좋지 않은 사람과 화해를 하게 되고 이로 인해 협력을 하게 됨을 말합니다. 

장례식에서 참석해 조의금 내는 꿈 : 어려움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에 이 꿈을 꾸면 힘들어 하기보다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유명한 사람의 장례식 꿈 : 사회적으로 큰 변화를 이야기하는데 큰 정책의 변화, 법의 개정, 일을 맡고 있는 사람이 바뀌거나 하는 등으로 내가 이익을 얻게 되는데 이는 자리, 재물, 인복 등이 나에게 좋게 작용합니다. 

 

조의금 받는 꿈 : 조의금 받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고 걱정과 근심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로 인해하고 있는 사업이나 업무에 대해 큰 성과를 내 다른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게 됩니다. 

 

이미 돌아가신 분의 장례식 꿈 : 이는 조상덕을 보게 되는 길몽으로 유산 상속, 등이 있을 수 있거나 전혀 뜻하지 않은 곳에서 행운이 들어오게 되어 재물복 인복, 명예복이 올라가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