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새 꿈 새가 나오는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7. 24.
반응형

새는 현실에선 평화로움을 이야기하며 아름다운 자연의 느낌을 전달해 주는 동물입니다. 

이런 현실의 느낌을 반영하듯이 새가 나오는 꿈은 비슷한 느낌을 담는 경우가 많이만 흉함을 이야기할 때도 있습니다. 

새와 관련된 꿈도 동물 꿈과 같이 사람과 동일시되거나 작품이나 일거리, 재물 또는 권세나 명예에 따른 길흉을 말하기도 하니 아래 나오는 예시를 보시고 해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꿈을 꾸셨다면 아침을 기분 좋게 여시고 나쁜 꿈을 꾸셨다면 그날 조그만 조심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시면 그만이니 꿈을 믿지 마시고 그냥 재미로 풀이를 하셨으면 합니다. 

아래 상황별 새 관련 해몽 방법을 참고하시면 쉽게 풀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새가 나오는 꿈: 행복이나 평화를 상징하지만 보통은 작품이나 재물 또는 권세와 일거리를 뜻하기도 합니다. 

어떤 새가 나오는가를 기억해내시기보단 새가 꿈에서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를 생각하시는 게 해몽에 도움이 됩니다. 

상징물의 행동 여부에 따라 해몽이 갈려지기 때문입니다. 

죽어 있는 새를 보는 꿈: 길운을 상징하고 있는 새가 죽었으니 좋을 리가 없는데 구설수에 오른다거나 기다리고 있는 소식이 조금 더 기다려야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검은 새 꿈: 집에 문제가 생기거나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사고나 돌발적 상황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는 현실에서 심리적인 압박이 있을 때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본인의 상황을 잘 파악한 뒤에 해몽을 하셔야 합니다.

새의 날개가 부러지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꺾이거나 자식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김을 이야기하며 사고가 나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학을 보는 꿈: 승진 합격을 알리는 길한 꿈으로 가정이 평화로워지며 운이 상승해 집에 경사가 생김을 말합니다. 

학이 자기의 몸에 앉거나 품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이면 학자를 낳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새가 공격하는 꿈: 이는 이득보다는 손해가 더 많다는 걸 의미하는데 위험한 상황에 빠져 불리한 위치에 놓일 수 있으니 조심을 해야 합니다. 

작은 새 꿈: 누군가 나에게 작은 새를 주었다면 행운이 들어와 이익을 얻게 되며 태몽일 때도 있으며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연인을 만나기도 하는 오랜 기간 헤어지지 않는 좋은 이연이라고 합니다. 

작은 새가 무척이나 예뻐 보이면 딸아이를 이야기합니다. 

 

큰 새가 나오는 꿈: 작은 새가 나오는 꿈과 의미가 비슷한데 행운이 들어오고 하고 있는 일에 결실을 맺게 되는데 이로 인해 금전이 들어오게 됩니다. 큰 새는 이득, 수익, 복, 행운을 이야기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 작은 새나 큰 새나 내 품에 안기거나 머리 위를 날거나 하는 구체적인 행동의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새가 나를 무는 꿈: 생각지 못한 이야기를 전해 듣게 되거나 태몽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또는 어떤 일을 미루고 있거나 실수하는 부분이 있을 때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는 자각몽 이기도 합니다. 

https://coupa.ng/bJMSEg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COUPANG

www.coupang.com

엄청나게 큰 새를 보는 꿈: 행운이 들어오고 이득이 발생하는데 만약 하늘을 날고 있는 새를 보는 꿈이라면 나중에 큰일을 해내게 되는 아이를 이야기하는 태몽을 뜻하며 태몽이 아니라면 대길한 꿈을 이야기합니다. 

예쁜 새 꿈: 예쁜 새가 꿈속에서 내 손등이나 어깨 등에 앉게 되면 행운이 들어오게 되는데 미혼인 사람은 연인을 만나게 되는 꿈으로 길몽이긴 한데 잔잔하게 꿈이 이루어지는 걸 이야기합니다. 

 

새를 죽이는 꿈: 배우자나 연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 있는 걸 이야기하는 꿈이니 대화를 해봐야 합니다. 

새가 죽는 꿈: 재물이나 권세 또는 명에 등에 좋지 않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을 해야 합니다. 

큰 이익이 생길 수 있지만 자신의 실수로 작은 이득으로 줄거나 망치게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내가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가 높은 사람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이야기하거나 감사나 시찰 등의 일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본인이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누릴 수 있는 권력이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됩니다.

새들이 나무에 둥지를 트는 꿈: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도움을 주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독수리가 나를 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걷히며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감을 이야기합니다. 

새가 높은 나무 위에 앉아 있는 꿈: 새로 동일시되는 인물이 명예를 얻게 되거나 승진 또는 그 사람과 혼담이 있게 되는 걸 뜻합니다. 

새가 들어오는 꿈: 집이나 새장 또는 내 품으로 들어와 안기는 꿈이라면 아주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술가는 작품을 내놓게 되고 바라던 일거리가 이뤄지며 이로 인해 재물이 쌓이고 명예가 드높아집니다. 

가절하게 바라던 이성이 있다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새장의 새가 도망가는 꿈: 키우는 새가 도망을 가면 이는 배우 나나 연인이 떠나게 되는 걸 암시하기도 하면 다른 경우론 일어나나 작품을 분실하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새장에 새가 갇혀 있는 꿈: 이는 지금 현실에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속하고 있거나 구속을 하게 됩니다. 

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학생을 지도하는 교사가 되거나 여러 가지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는데 결과는 모릅니다.

 

새떼가 하늘을 나는 꿈: 본인의 감춰져 있던 실력 발휘를 하게 되며 운의 상승으로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참새를 보는 꿈: 금전이나 선물이 들어오거나 임산부였다면 딸아이를 출산하는 태몽입니다.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를 듣는 꿈: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되는데 만약 새소리를 시끄럽게 느꼈다면 누군가에게 시달림을 받게 되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봉황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경사를 뜻하고 손님이 찾아올 징조이며 기쁨과 재물운 행운 등을 상징합니다. 

 

봉황새를 보거나 소유하는 꿈: 결혼생활이 즐겁고 행복하며 출세해 관직이 높아지거나 회사원은 수장까지 갈 수 있게 됨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봉황새 한 쌍을 보는 꿈: 태몽일 때가 많으며 두뇌가 뛰어나 아이를 출산하게 되며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또는 미혼인 사람은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봉황새와 함께 있는 꿈: 명성이 올라가고 재물을 얻게 되는 길몽으로 알려져 있으며 귀인을 만나 귀인의 지도를 받거나 도움으로 새로운 삶을 살아가게 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봉황새가 옥구슬을 물고 있는 꿈: 태몽인 경우 귀한 자식을 낳게 되며 아이는 유명인이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교육자나 언론인 또는 방송인이나 법률가 등으로 큰 업적을 쌓고 명성을 떨치게 됩니다. 

 

봉황새가 멋지 모습을 보이며 하늘로 날아가는 꿈: 부귀 영과 입신양명 고시 합격이나 승진 당선 등을 이야기하며 각종 좋은 복이란 복이 모두 붙는 좋은 꿈으로 정치가가 꾸었다면 최고의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