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성관계 하는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7. 28.
반응형

오늘 이야기하는 꿈은 누군가에게는 좋은 꿈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불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꿈에서 기분이 나쁠 수가 있지만 생각보다 나쁜 꿈은 아니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상황별로 아래 꿈을 보시고 해몽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꿈을 믿지도 안 믿지도 않는 일인 입니다. 그냥 어릴 때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전날 꿈을 해몽하는 습관이 있어서 재미 삼아하는 거지 꿈이 맞는다는 생각은 크게 하지도 안 하지도 않게 생활에 피해 없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재미 삼아 해몽을 하시고 실생활에 영향을 받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2020.07.27 - [유용한 정보] - 성기 관련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

 

성기 관련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

꿈에서 남성의 생식기는 자식이나 작품 또는 자존심, 공격성 법도, 구설 등을 이야기하는데 단 심리를 반영하는 꿈이 대체적으로 많으며 이러한 꿈을 꿈으로 인해 대리 만족을 하는 경우가 많습

thro432111.tistory.com

2021.09.20 - [꿈 해몽] -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전날 꿈속에서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은 사실 그렇게 기분 좋지는 않을 겁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혹시나 오늘 좋지 않은 일이 있지 않을까?

thro432111.tistory.com

성관계하는 꿈: 이는 꿈을 꾼 그날 또는 가까운 며칠 안에 일이나 사건, 계약 점유, 소원성취 등 일에 승패를 알리는 경우가 많은데 상대의 육체를 만족하게 점령했다면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뜻하지 않았던 일이 성사되어 만족한 일이 생기고 반대로 만족스럽지 않은 관계를 가졌다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불만이나 불쾌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부끄러워하지 않고 관계 맺는 꿈: 관계를 마친 경우엔 이는 많은 사람이 관심을 보이거나 지켜보는 중에 성공을 합니다. 만약 관계를 끝내지 못했다면 해몽은 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방 안에서 관계를 갖는 꿈이었다면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일을 성사시키게 되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과 강제로 성관계 꿈: 관계를 마무리했다면 일에 대해 강제로 성취를 하지만 약간의 힘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계를 마무리시키지 못한 경우엔 시비가 있거나 장애물이 생겨 일을 성취하지 못하게 됩니다. 

만약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황에서 관계를 마무리하지 못했다면 구설수 시비수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부녀와 성관계 꿈: 꿈속에서 유부녀의 상징은 일거리를 뜻하기에 다른 이의 일에 관여해 본인이 이득을 얻게 됨을 이야기하며 만약 본인이 아닌 남이 유부녀와 관계 맺는 걸 보는 꿈이었다면 내 일에 장애물을 밝혀 낸다고 합니다.

타인으로 인해 성관계를 멈추는 꿈: 사건이나 사람으로 인해 일이 없어지거나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계약을 앞둔 사람이 이런 꿈을 꾸면 뭔가의 일이 생겨 계약을 하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유부녀가 모르는 남성과 관계 같은 꿈: 유부녀 본인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남편이 하고 있는 일에 좋은 일이 생기겠고 자녀에 관련된 일 또한 성취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 전 교제하던 연인과 성관계하는 꿈: 귀인 또는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오랜 기간 노력하던 일을 성공으로 이끌게 되는데 만약 관계를 가지고 있는 도중 미안한 마음이나 죄의식이 있었다면 일을 성공해도 약간의 찝찝함이 남습니다.

부부가 관계 맺는 꿈: 가정에서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뜻밖의 일로 기쁨을 맞게 되며 평소 애착을 가지고 있던 일을 하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스한 후 관계 맺는 꿈: 오랜 시간 키스를 한 뒤에 관계를 가졌다면 기다리고 있던 일이나 계획한 일이 성사됩니다.

 

 

여성을 이불속으로 끌어들여 관계 맺는 꿈: 본인 사업에 도움을 줄 귀인 또는 협조자를 만나게 됩니다. 

 

꿈속에서 성기가 두드러져 보이는 꿈: 만약 이러한 상태에서 만족할 만한 관계를 가졌다면 일의 개성을 세상을 알리게 되고 이로 인해 기분 좋음을 느끼게 되며 반대로 만족하지 못한 느낌이었다면 힘듬을 느낀 뒤에 일이 성사가 되는데 두 가지 꿈 모두 관계를 모두 끝냈을 때의 해몽이니 주의해서 해몽을 하셔야 합니다. 

한 명의 여성을 여러 명이 달려드는 꿈: 이는 정말 혐오 스로울 정도로 생각하기 싫고 불쾌하지만 꿈에서는 반대로 해몽이 되는데 중요한 타협이 이뤄지며 좋은 성과를 갖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좋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이 많은 여성과 관계 갖는 꿈: 늙은 여성과의 관계는 오랫동안 해왔던 일에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이는 만족할 만한 성교를 했을 때 이야기이고 반대일 경우는 운신의 폭이 좁아진다고 합니다. 

처녀와 관계 맺는 꿈: 꿈에서의 처녀의 상징은 새로운 일을 이야기하기에 새로운 일의 개척을 이야기하는데 만족할 만한 관계를 가졌을 때 이야기이고 만약 만족하지 못하고 불쾌한 기분이 들었다면 반대의 의미로 해몽이 됩니다. 

헤어졌던 연인과 관계 갖는 꿈: 관계를 가졌을 때의 감정이 어떠하냐를 기억해야 하는 게 만족할 만한 관계였다면 그동안 포기할까 말까 고민하던 일을 다시 추진해 성공을 하게 되고 반대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조금은 더 기다려야 하는 의미로 해몽을 하는 게 맞습니다. 

남이 성관계하는 걸 보는 꿈: 이는 본인과는 상관없는 꿈으로 다른 이의 사업이나 일의 성공을 보고 축하가 아닌 불쾌하거나 부러워해 마음 아픔을 겪게 되는 꿈으로 마음을 넓게 가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성욕을 해소하지 못해 힘들어하는 꿈: 하고 있던 일에 대해 좌절을 이야기하며 욕구불만이나 불쾌감을 느낄 일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딱 꿈에서 느꼈던 감정대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두 명의 처녀와 성관계 꿈: 새로운 일의 개척이나 오래된 일을 성공하는 꿈으로 여러 가지 일이 순차적으로 풀려나감을 이야기하는데 만족할 만한 느낌을 가진 경우이고 반대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반대의 의미로 풀이됩니다. 

 

 

성스러운 존재와 성관계하는 꿈: 이는 좋은 꿈으로 신적인 존재라면 신앙적인 경험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만약 조상과의 관계였다면 집에 경사가 생기게 되고 죽은 사람과 관계를 맺었다면 청혼이 이뤄지기도 합니다. 

이 꿈은 본인이 계획한 일로 인해 소망하던 것들이 이뤄나감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관계를 중간에 멈추거나 불쾌한 감정이나 기분이 안 좋았다면 다른 이에게 모욕 또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강제로 범하는 꿈: 꿈에서도 이처럼 기분 나쁜 일이 또 있을까 싶지만 꿈에서 어린이는 아직 어리기에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는 걸 암시하기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지금 당장은 성공으로 이끌 수는 없지만 때를 기다리면 천천히 성공을 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꿈이기에 인내를 가지라는 메시지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관계를 끝낸 뒤 정액을 보는 꿈: 어떠한 일에 대해 성공을 하지만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나 소모가 따르게 됩니다. 

사업상 계약을 체결해도 돈을 떼이거나 불쾌감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끝으로 성교 꿈은 꿈 자체로 길몽 흉몽으로 나눠지지 않으며 결과와 기분에 따라서 해석이 달리 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관계 후 만족한 기분을 느꼈다면 길몽으로 생각을 하면 되고 반대로 만족하지 못했다면 반대로 해몽을 하면 됩니다.

길몽의 경우는 본인의 일과 관계되어 암시하는 경우가 많고 흉몽인 경우는 일뿐만 아니라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함을 이야기하는데 뭐.. 꿈은 꿈이니까 너무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