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임신하는 꿈 쌍둥이 임신 꿈 여러가지 알아봤습니다.

by 이포쿠 2020. 7. 21.
반응형

꿈은 반대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임신에 꿈이 딱 그런 것 같습니다. 

임신을 했기에 태몽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재물을 뜻하기도 하며 만삭이었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이야기하는 거라 해몽을 할 때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은 태몽이 아니라 일거리를 이야기할 때가 많으며 그동안 진행하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이야기하며

만약 만삭일 때 아프거나 진통을 느꼈다면 앞날이 밝지 못하다고 하니 아래 상황에 맞는 꿈풀이를 봐주시면 됩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이는 재물운을 이야기하며 행운이 찾아오기도 하는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 모두가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만족을 상징하는 꿈으로 만삭이었다면 성공이 다가왔음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여기서 애를 낳았다면 길몽이지만 애를 낳지 않으면 조금 더 기다림을 이야기하거나 일의 막힘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임신을 하고 고통이나 진통이 없었다면 길몽으로 간주하고 아픔을 느꼈다면 계획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불안해하고 있음을 이야기하는 심리 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이 꿈은 꿈속의 인물과 동일시한 인물로 영향을 받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직장 상사라면 상사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고 사업과 관련된 사람이었다면 그로 인해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본인과 사이가 좋지 못한 이가 임신한 꿈: 그 사람과 사이가 좋아짐을 이야기합니다. 

멀리서 임신한 사람을 보는 꿈: 좋은 인연이 다가오고 있거나 지인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미혼인 사람이 임신하는 꿈: 주변에 가까운 곳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됨을 이야기하며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잘 해결됨을 이야기합니다. 

쌍둥이 임신하는 꿈: 본인이 임신하는 꿈은 노력하고 있던 일에 성과가 남을 이야기 하고 쌍둥이기에 두배의 기쁨을 누리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능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쌍둥이 임신 꿈을 꾸셨다면 좋은 결과가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간주됩니다. 

세 쌍둥이 임신하거나 네 쌍둥이 임신 꿈은 그만큼 더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쌍둥이 낳는 꿈: 이는 최고의 길몽으로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해 재물이 쌓이게 됩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지인에게 좋은 일이 있음을 의미하거나 경제적으로 잘 풀려 나감을 이야기합니다. 

친구가 본인과 동일시며 헤어질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와이프가 임신하는 꿈: 이는 태몽인 경우가 많으며 만약 꿈속에서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동일시 인물이면 걱정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임신하는 꿈: 부부관계가 좋지 않게 됨을 이야기하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며 오해가 생겨 헤어질 수도 있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여자 친구가 임신하는 꿈: 지금 여자 친구가 누군가를 좋아하는 꿈으로 헤어질 수도 있음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태양 또는 달을 임신하는 꿈: 이는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자라 지도자나 명인이 되거나 리더, 또는 보스의 자리에 오르게 되는 좋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하지 않는 사람의 아기를 임신하는 꿈: 본인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지 못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능력은 있으나 다른 이들이 인정해 주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임신한 걸 알고 행복해하는 꿈: 행운이 따르는 꿈으로 지금 본인이 몸담고 있는 단체에서 실력 발휘를 하게 되는 꿈으로 평상시와는 다른 요행으로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엄마가 임신하는 꿈: 길몽으로 경사를 뜻하고 있으며 새로운 일을 하게 되던지 또는 소망하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실제로는 일어나지 않는 일이기에 상징몽으로 불립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결과가 나오는 꿈인데 이는 좋은 일인지 나쁜 일인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유산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죄를 짓게 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절에서 임신하는 꿈: 이는 태몽으로 똑똑한 아기가 나온다는 좋은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행운이 상승하고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질병에 노출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출산하는 모습을 보는 꿈: 집에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임신 또는 결혼 등에 축하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 미혼이라면 좋은 이성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복을 받게 됩니다. 

결혼이 아니라면 큰 행운이 찾아오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좋지 않은 관계가 좋게 변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남편에게 좋은 일이 찾아오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언니가 임신하는 꿈: 언니가 실제로 부부갈등이 있는 걸 이야기하는데 만약 언니가 미혼이라면 인연을 만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임신한 배가 아파오는 꿈: 통증이 심할수록 사업이 잘됨을 이야기합니다. 

만나고 있는 애인이 임신하는 꿈: 이별수가 있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장애아를 임신하는 꿈: 불운을 뜻하며 문제가 발생해 지금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잠시 멈춰야 한다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