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태양 꿈 해 꿈 햇빛 꿈 여러가지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7. 23.
반응형

길몽이거나 태몽 또는 선몽의 뜻을 가지고 있는 게 바로 태양 꿈 개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양은 대지를 따뜻하게 해 주고 곡식에 영향을 주기에 풍요의 상징을 가지고 있는 길몽이지만 해와 관련된 꿈이라고 해도 모두 길몽은 아닙니다. 

꿈은 재미로 해몽을 하시고 일상생활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해 꿈: 학생이라면 금전운과는 상관없고 성적이 오르거나 친구들과 사이가 좋아짐을 뜻하며 성인이 해 꿈을 꾸면 귀인이나 금전, 취업 또는 좋은 곳으로 이직을 뜻하고 사업가는 사업의 성공 등으로 큰 이익을 얻게 됩니다. 

본인에게 햇빛 이 비치는 꿈: 질병이 있는 사람은 완쾌가 되며 바라는 소원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 성공을 하게 됩니다. 

이는 치유, 자비, 사랑, 귀인 성공을 뜻하는 태몽이기도 한데 태몽은 따뜻한 성품을 가진 아이기 태어납니다. 

내 눈 앞에 햇빛이 비치는 꿈: 이는 진급 직위 상승 등을 뜻하는데 만약 미혼의 여성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해를 쏘아 떨어 트리는 꿈: 노력의 정도에 따라 일이 풀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해를 갖는 꿈: 국가에 이바지 하는 인물을 뜻하며 공무원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꿈이며 만약 지금 공무원이라면 권력의 중심에 서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해를 삼키는 꿈: 이는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재산 또는 명예 지위를 갖춘 큰 인물을 상징합니다. 

일반적인 해 꿈은 자신이 가진 능력을 최대로 발휘해 좋은 위치에 올라 출세나 권력 성공을 뜻합니다. 

금전 또는 권력을 기반으로 소속된 단체에서 중심이 되거나 정신적인 지주가 되어 지도자 자리에 오르게 됩니다 

정신적인 상황으로 풀이하면 사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해가 품안으로 들어오는 꿈: 이 또한 태몽인 경우가 많은데 공 줄이 강한 집에서 선몽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세가 기운 집안을 일으키게 되며 집안을 대표하게 될 귀한 아기가 나옴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태몽이 아닌 경우라면 소속된 단체에서 지위나 명예가 상승하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여러 개의 태양을 보는 꿈: 태양이 여러 가지 있다면 여러 가지의 사업체를 가지게 됨을 의미하며 회사원이 태양 꿈을 꾸었다면 부업이나 투잡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빛 나는 태양 꿈: 눈부신 미래를 이야기하는 선몽으로 지금 도전을 하고 있거나 도전하는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는 꿈으로 노력 여하에 따라 성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구름에 가린 태양을 보는 꿈: 이는 지금 처해있는 현실이 답답하다는 걸 이야기하는 선몽인 경우가 많은데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을 겪을 때 꾸게 되는 꿈으로 일을 대함에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됨을 이야기합니다. 

그늘진 햇빛 꿈: 햇빛이 들지 않아 그늘이 있으면 나쁘게 생각할 수 있지만 나중엔 해가 비추게 되니 지금 당장은 힘들지 몰라도 조금만 지나면 성공을 경험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입니다. 

 

해가 지는 꿈: 이는 그늘진 햇빛 꿈과 다르게 풀이되는데 해가 지는 건 해의 상징이 사라짐을 뜻하기에 운이 하락해 주의가 필요한 걸 뜻하며 사업의 실패나 질병 등 여러 가지에서 신경을 써야 하는 걸 뜻합니다. 

지금 새로운 일에 도전을 앞두고 있다면 잠시 미루는 게 좋다는 걸 암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해가 떨어지는 꿈: 이는 해가 누구와 동일시되는지 알아야 하는데 이는 권력을 가진이와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도자였다면 이에게 변고가 생기게 되고 본인이 의지를 하는 자라면 그 자에게 변고가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일과 관련되어선 지금 하고 있는일이 실패를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일광욕하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관직에 오르기도 하며 만약 심리몽의 성격이라면 직관력 있게 행동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질병에 시달리는 사람이라면 건강이 회복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해를 보고 임신하는 꿈: 이는 태몽으로 인격 뿐만아니라 권세와 일거리 가득한 삶을 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해가 강위에서 빛나는 꿈: 명예와 업적등이 세상에 널리 알려진다는 걸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햇빛이 찬란하게 비추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게 되는 꿈으로 수험생은 합격을 직장인은 진금을 질병에 시달리는 사람에겐 완쾌를 뜻하는 꿈으로 소원 성취한다는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태양이 사람의 얼굴로 변하는 꿈: 해가 아는 사람의 얼굴로 환하게 웃으면 태몽으로 아빠의 얼굴을 닮은 아이거나 만약 위인을 닮은 해였다면 그 위인을 닮은 성격의 아이가 태어난다고 합니다. 

해가 떨어져 구르는 꿈: 태몽으로 장차 국가에 큰 업적을 남기게 되는 큰 인물이 태어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해와 달이 함께 뜨는 꿈: 태몽이면 쌍둥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해와 달이 합쳐지는 꿈: 이는 두 개의 단체가 한 개로 결합되거나 미혼이라면 결혼을 하거나 기혼자라면 쌍둥이를 낳게 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해가 갈라지는 꿈: 부모님의 이혼이나 부부의 이혼을 뜻하며 태몽이라면 누군가와 업적을 반으로 나누는 꿈입니다.

명령에 따라 해를 받는 꿈: 태몽이라면 부귀영화 권세를 누리는 아이가 태어나면 태몽이 아니면 계몽적인 일로 오래도록 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해가 이르러지는 꿈: 세력이 쇠퇴하거나 사업이 잘 풀리지 않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해를 보고 절 하는 꿈: 실제로 어떤 기관에 탄원할 일이 생겨 그 일이 받아 들어지는 꿈이기도 하며 태몽은 장차 정부 관리가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햇빛이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집에 경사가 생기는 좋은 꿈이며 태몽이라면 유명해지는 아기가 나오는 꿈입니다. 

태양 속에서 결투하는 꿈: 결투에서 이겼다면 가문의 영광 권세가 찾아오는 좋은 꿈입니다. 

붉은 해에 관한 꿈: 어떤 군세를 이야기하며 사업체 일거리 등을 상징하며 막 떠오르기 시작하는 해는 사업이 융성해짐을 뜻하는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