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성기 관련 꿈 해몽 알아봤습니다.

by 이포쿠 2020. 7. 27.
반응형

꿈에서 남성의 생식기는 자식이나 작품 또는 자존심, 공격성 법도, 구설 등을 이야기하는데 단 심리를 반영하는 꿈이 대체적으로 많으며 이러한 꿈을 꿈으로 인해 대리 만족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의 경우는 유혹이나 수치심 비밀, 창조 등의 심적인 상황을 대변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해몽을 하시면 됩니다. 

 

꿈이 아침에 일어나서 기억에 남았다면 이는 그날 저녁 깊은 잠에 들지 못했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깊은 잠의 경우는 꿈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얕은 잠을 갔을 때 꾸는 꿈이 주로 기억에 남는다고 하니 꿈을 너무 믿지 마시고 아침에 눈떠서 기억에 남아있다면 재미로 풀이를 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성관계 하는 꿈 해몽 입니다.

오늘 이야기하는 꿈은 누군가에게는 좋은 꿈일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불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꿈에서 기분이 나쁠 수가 있지만 생각보다 나쁜 꿈은 아니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thro432111.tistory.com

 

 

로또 복권 1등 당첨 되는 꿈 best 7 입니다.

전날 밤에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서 해몽을 하는 이유 중 아마 가장 많은 이유가 로또 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자들이 이야기 해준 대표적인 꿈의

thro432111.tistory.com

 

 

발기된 성기 관련 꿈: 꿈속에서 여성으로 인해 욕정이 생겼지만 관계를 이루지 못했다면 현실에 대한 불만족의 표출이며 소원하는 일이 잘되지 않거나 지금의 운세가 좋지 않게 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에도 이런 꿈을 꾸곤 합니다. 

만족할 만한 관계를 했는데 소원하는 일이 잘 풀려나가고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새로이 일을 시작했다거나 막혀 있는 일들로 인해 걱정 근심에 쌓여 있을 때 좋은 결과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만약 자녀를 상징하는 꿈이었다면 전자의 경우는 자녀의 반항으로 인해 속상하게 되고 후자는 반대로 풀이됩니다. 

 

발기불능이 된 꿈: 이 또한 현실에 불만족을 나타내는 심리상태를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지만 일을 상징하고 있다면 일에 대해 의욕을 잃거나 이로 인해 누군가에게 패배함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생식기를 뽑아내거나 잘라버린 꿈이라면 절망적인 상태의 현실이 기다리고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본인의 물건을 보며 만족해하는 꿈: 이는 현실에서 본인의 일에 만족함을 느끼고 있다는 심리상태를 이야기하며 자녀가 있다면 자녀에 대해 만족을 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이 꿈이 선몽이라면 운의 상승이나 금전이 들어오고 소원 성취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상대의 생식기가 두드러져 보이는 꿈: 이런 생각이 들면서 만족할 만한 관계를 가졌다면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함이 느끼는 일을 얻거나 사람들에게 칭찬받고 만족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남의 생식기와 비교하는 꿈: 상대방에 비해 자신의 생식기가 몇 배나 크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본인의 일에 만족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본인의 자녀가 친구들에 비해 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거나 자신의 일이 남들보다 뛰어나고 좋은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심리적 우월감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지만 선몽인 경우엔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걸 말합니다.

 

내 성기를 보고 남이 칭찬하는 꿈: 타인들이 내가 하고 있는 일에 결과물을 보고 칭찬이나 감동을 하게 됨을 말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하지만 보통 내 운이 좋을 때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남자의 성기가 모조품이라고 느끼는 꿈: 실제로 누군가 나에게 어떠한 일을 주장하거나 결과물을 보여주지만 실제로는 허세임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주변에 나에게 피해를 주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여자가 생식기를 노출하는 꿈: 이는 운세의 하락을 이야기하며 불쾌감을 느낄만한 구설수에 오르기도 합니다. 

여자가 남자의 생식기를 만지는 꿈: 이는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김을 이야기합니다. 

 

남자가 여자의 성기를 만지는 꿈: 다른 사람의 사업을 검토하거나 관여하려고 애태우며 스트레스를 받는 걸 말합니다. 

남자가 여자의 생식기를 달고 있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는 걸 이야기합니다. 

 

여자가 남자 두 명의 생식기를 놓고 비교하는 꿈: 어떤 일과 관련해 삼각관계에 빠져 혼란스러움을 느끼게 됩니다. 

다른 해몽으론 실제로 두 남자를 놓고 비교를 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지금 살고 있는 집과 다른 집을 비교할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들에게 거리낌 없이 성기를 꺼내 놓는 꿈: 본인의 일이나 자식일을 남들에게 자랑할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만약 여기서 부끄러움을 느꼈다면 타인에게 비난받을 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거나 사업의 실패 또는 망신을 당하게 됩니다. 

https://coupa.ng/bJMSEg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COUPANG

www.coupang.com

남들이 내 생식기를 볼까 봐 걱정하는 꿈: 본인이 행동으로 인해 창피함을 느껴 의기 소심 해지게 됩니다. 

이성의 생식기를 봤는데 욕정이 생기지 않는 꿈: 유혹을 당하거나 불만이 생겨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일부러 생식기를 노출하고 과시하는 걸 보고 있는 꿈: 누군가가 실력 과시를 하는 걸 보게 되거나 누군가가 본인의 일을 나에게 관심을 갖게 유혹을 하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욕정이 일어났지만 이성을 갖지 못하는 꿈: 자녀와의 마찰이 생기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됨을 경험하게 됩니다. 

 

여성이 소변보는 것을 보고 있는 꿈: 라이벌에게 사업상으로 지는데 라이벌은 소원 성취해 기뻐하는데 자신은 위축되는 좋지 않은 상황이 발생하는 걸 이야기합니다. 

이성의 성기가 유난히 돋보여 만족한 관계를 맺는 꿈: 본인이 노력하고 하는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칭찬받습니다. 

 

성기가 발기하지 않아 초초해하는 꿈: 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 의기소침해하거나 실패를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지퍼를 올려도 성기가 나오는 꿈: 본인의 주장이 너무 강하기에 조금은 눌러 주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남성의 성기가 엄청나게 커지는 꿈: 일을 빠르게 처리하고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모르는 여성의 성기를 보는 꿈: 좀처럼 격기 힘든 불쾌한 일을 체험하게 됩니다. 

 

성인 여성의 성기가 어린 여성의 성기로 변하는 꿈: 성에 대한 두려움이나 문란한 생활을 불안해하는 꿈입니다. 

여자의 성기에서 보물이 쏟아져 나오는 꿈: 재물운이 올라 재물이 들어오고 여자로 인해 도움을 받게 됩니다. 

 

여자의 성기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이는 꿈과는 반대로 질병에서 해방이 되는 건강이 좋아짐을 뜻합니다. 

꿈속에서 본 본인의 성기가 정상인 꿈: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하고 있는 걸 이야기합니다. 

 

이성의 성기가 초라해 보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직업이나 업적이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지 못합니다. 

성기를 검은 천으로 가리는 꿈: 자존심이 상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구설수에 오르지 않게 조심을 해야 합니다. 

 

여자의 성기에서 혀가 나왔다가 들어가는 꿈: 회사의 생산 주모자가 자기 선전을 과장하다가 철회하게 됩니다. 

내 성기가 병에 걸려 있는 꿈: 과한 성생활이나 상대방을 존중하고 있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