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돌아가신 조상 꿈 외 죽은 사람 꿈 등 여러가지 상황별 정리 입니다.

by 이포쿠 2020. 7. 22.
반응형

조상꿈은 조상의 행동과 표정으로 길몽 또는 흉몽으로 나눠지니 할머니나 할아버지를 따지는 건 의미가 없다고 합니다.

가끔 조상이 나오면 영적인 해몽으로 의존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또한 조상의 행동을 기억하면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꿈은 그냥 꿈일 뿐이니 재미 삼아 해몽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돌아가신 조상 꿈: 꿈속에 나온 조상의 표정과 행동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웃고 계셨다면 길몽으로 누워 있거나 울고 계셨다면 흉몽인데 길몽이면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 됨을 이야기하며 흉몽이라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뜻 합니다. 

돌아가신 외할아버지 꿈: 실제로 외할아버지가 나오는 꿈일 수도 있고 조상이 외할아버지의 형상으로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상 꿈과 마찬가지로 할아버지의 표정을 잘 살펴서 해몽을 하셔야 합니다. 

웃고 계셨다면 재물운이 오르게 되거나 취업준비생은 취업에 성공하고 수험생은 합격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조상이 선물 주는 꿈: 웃고 있거나 선물을 주셨다면 재수가 좋아지는 꿈으로 하고 자 하는 일이나 고민하던 일이 모두 잘 해결됨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무표정하거나 울고 계셨다면 주의를 잘 살펴서 액운을 피해야 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서 조상이 고생을 하거나 하면 귀인을 만나게 되며 횡재수나 재물운이 오르게 됩니다. 

죽은 조상을 따라 바다나 강을 건너는 꿈: 실제로 죽음 또는 질병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는 거니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조상이 검은색 옷을 입고 나오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가 나게 되는 흉몽의 일종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김을 이야기하며 이 사람이 나를 보고 웃는다면 일이 잘 풀려나감을 이야기하며 질병에서도 해방됨을 이야기합니다. 

관 뚜껑 열고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이는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하며 여기서 죽은 사람이 말을 하게 되면 사업가는 일이 잘 풀려 큰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관에서 나온 사람이 고생했다는 말을 하는 꿈: 귀인 상봉 횡재수 재물운이 상승함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조상이 우는 꿈: 흉몽의 일종으로 조상이 원인이 아니니 조상 탓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어 조상이 자손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우는 거라고 보시는 게 맞습니다. 

집에 좋지 않은 일이나 질병 또는 사고 방해 실패, 막힘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니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이때에는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잠시 멈춰야 한다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또 죽는 꿈: 과거에 좋게 풀렸던 일이 다시 또 좋게 풀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사람이 안아주는 꿈: 기분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길몽으로 풀이되고 기분 나쁜 느낌이었다면 좋지 않은 일을 책임져야 하는 걸 이야기하는 지금 상황이 답답해 힘들어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길몽인 경우엔 전환점이 찾아와 행운이 들어오고 바라던 일 모두가 잘 풀려 나감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사람이 안아주며 위로하는 꿈: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의 삶이 얼마 남지 않음을 뜻하는 불길한 꿈입니다. 

죽은 가족이 안아주는 꿈: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누군가 알아줬으면 하는 뜻으로 풀이됩니다. 

 

죽은 사람이 돈 주는 꿈: 죽은 사람을 알고 있다면 그로 인해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꿈으로 합격이나 승진을 뜻합니다.

죽은 사람은 일이나 일거리를 뜻하기도 하는데 이미 성공했던 일에 다시 한번 성공을 하게 되거나 새로이 시작하는 일로 인해 소원 성취하는 좋은 꿈으로 재물운의 상승을 이야기하는데 작은 돈을 받았다면 몸이 아프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뜻하고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웃는 꿈: 지금 질병이 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되는 꿈이며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성고을 맞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사람이 환하게 웃는 꿈은 모든 운이 상승해 만사형통하게 되는 길몽 중에 길몽이라고 합니다. 

죽은 사람과 키스하는 꿈: 기다리던 일들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옴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성관계까지 하는 꿈이라면 진행하는 일들이 잘 풀려 소원성취를 하게 되며 이러한 꿈들은 재물운과 관계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이는 죽은 사람의 표정이나 행동에서 해몽이 달리 되는데 꿈에서 그로 인해 좋았다면 실제로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되며 반대의 경우엔 전염병 등에 노출됨을 이야기합니다. 

조상이 재문으로 들어오는 꿈: 가정사가 모두 잘 풀리게 되며 집안 대대로 번창하게 되는 꿈으로 행운과 운의 상승으로 인해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모든 일 또한 술술 잘 풀려나감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사람이 억울함을 호소하는 꿈: 본인에게 심리적인 고통이나 육체적인 질병 등이 생기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따라가는 꿈: 흉몽의 일종으로 죽은 사람을 따라갔다면 불미스러운 일을 당하거나 생기게 됨을 뜻 합니다.

살아있는 사람이 꿈에서 죽은 꿈: 이는 길몽의 일종으로 나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있음을 이야기하면 재물운이 상승해 지금 하고 있는 사업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죽은 사람과 식사하는 꿈: 이 는 누가 식사를 준비했는지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갈리는데 죽은 사람이 상을 차렸다면 흉몽이고 내가 식사를 대접하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죽은 사람이 방에 있는 꿈: 멀지 않은 시간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꿈으로 재물운과 인복이 좋아짐을 뜻합니다. 

조상과 같이 서있는 꿈: 상속을 받게 되는 꿈이며 사업가는 승승장구해 큰 성공을 거두면 직장인은 승진을 뜻합니다. 

 

조상과 말다툼하는 꿈: 건강해져서 장수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죽은 친구가 나오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모두 잘 풀려나가 큰 이익을 보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풍요로운 삶이 기다리며 가족과 함께 행복해지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