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개꿈, 검은개 꿈, 상황별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1. 12.
반응형

보통 우리는 개꿈 하면 좋지 않은 흉몽으로만 생각하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꿈속에서 개는 본인과 가장 가까운 사람을 상징하거나 본인을 도와주는 후원자를 이야기합니다. 

이 같은 꿈해몽은 인간과 가장 가까운 동물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개에 관련된 여러가지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 해몽, 1등 당첨된 꿈 여러가지

많은 사람들은 로또 1등을 꿈꾸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전날 좋은 꿈을 꾸게 되면 가장 먼저 꿈 해몽을 하게 되고 이후에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되면 로또를 구입하게 됩니다. 하여

thro432111.tistory.com

 

- 개가 죽는 꿈

꿈속에서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을 상징하거나 본인과 가까운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런 개가 죽는 꿈은 본인이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떠나게 되거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재산상에 손실을 입을수 있게 되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특히 본인이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본인에게 도움을 주던 사람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개가 핥는 꿈

현실 속에서 개가 핥는건 주인에 대한 무한 복종 및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꿈속에서도 이와 같은 의미는 아니지만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꿈속에서 개가 핥는다는건 연애운, 명예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말하는 겁니다. 

 

혹시 연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연인이나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되는 걸 말합니다. 

또는 명예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는데 본인의 작품이나 평가를 받을 만한 일에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이로 인해 본인의 명성이 널리 퍼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개가 손을 핥는 꿈

본인의 작품등이 매스컴, 심사기관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개가 짖는 꿈

대인관계에서 문제나 트러블이 생겨 다툼이나 싸움 등이 발생하게 되는 경고성 꿈입니다.

친한 친구, 회사 동료, 연인이 속할 수 있으며 개가 짖는 소리가 크면 클수록 돌이킬 수 없을 만큼 감정의 골이 커질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본인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음으로 문제도 해결되고 운기도 상승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개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며, 구설수가 본인에게 가까이 다가 우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 여러 마리의 개가 본인을 에워싸고 짖는 꿈

남에게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되거나 모함을 받아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게 됩니다. 

이럴 때 시빗거리가 있으면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 개가 달을 보고 짖어대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예쁜 여아를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먼 곳에서 귀한 손님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개가 사람을 보고 짖는 꿈

꿈속에서 나온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나 사건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 개가 나를 향해 짖는 꿈

좋지 않은 흉몽으로 싸움이나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며 본인을 비방하는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개가 쫓아오는 꿈

쫓아오고 있는 개는 본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제삼자나 어떤 기관에 청탁할 일을 그 사람이 해결해 주는 걸 말합니다. 

 

- 개가 싸우는 꿈

개가 짖는 꿈과 유사한 해몽입니다. 

개가 싸우는 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혹은 경쟁자 와의 다툼이나 싸움이 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개가 책을 물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문서상 기쁜 일이나 희소식을 듣게 되는 꿈입니다. 

입학, 합격, 승진, 좋은 곳으로의 이직 등의 좋은 일을 이야기합니다. 

 

-개가 다가오는 꿈

본인을 도와줄 친구가 생기거나 업무상 후원자가 나타나 이득을 주게 되는 걸 암시합니다. 

만약 길몽의 상징인 흰 개면 어려운 고비를 넘기게 되며 행운과 도움의 손길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와 다르게 검은 개가 들어오는 꿈은 큰 사고나 죽음을 암시하고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더라도 음모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 검은 개 꿈

꿈속에서 색깔은 길몽과 흉모를 구분하는 아주 중요한 기준입니다. 

예를 들면 하얀색은 길몽인 경우가 많고, 검은색은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검은 개가 나오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되며 검은 개가 하는 행동 또한 좋지 않은 변화를 암시합니다. 

만약 단순하게 검은 개꿈이라면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등 좋지 않은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경 고몽입니다.

 

만약 검은 개가 나오는 꿈에서 개의 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대인관계가 악화되는 상대가 많음을 이야기합니다. 

검은 개 꿈에서 길몽은 검은 개가 죽어 있는 걸 보는 것으로 대인관계의 어려움과 트러블이 해소될 가능성이 높으며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검은 개가 앞을 지나가거나 그 개를 지켜보는 꿈

흉몽으로 사기 혹은 음모에 빠지게 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사고와 죽음을 암시하는 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검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보통 동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길몽이지만 불행을 안고 있는 검은 개가 들어오는 꿈은 흉몽으로 큰 사고나 죽음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구설수, 사기, 음모 등에 연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비구니가 검은 개를 데리고 오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아랫사람, 등으로 인해 곤란함을 겪게 될 수 있음을 경 고몽입니다. 

부하직원의 실수로 문책을 당하게 되거나 배신하는 사람이 있어 곤란을 겪을 수 있으며 보증이나 거래 관계의 실수로 인해 사기를 당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 옛날에 기르던 죽은 개가 나오는 꿈

본인과 가까웠던 개가 꿈에 나오는 건 본인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풀이합니다.

이 꿈에서의 포인트는 개에 대한 인상과 감정 상태입니다. 

만약 개가 건강하고 예쁜 모습으로 나왔다면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반대로 표정이 어둡거나 슬픈 모습으로 꿈에 나타나면 본인에게 좋지 않은 변화와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말합니다. 

 

- 작은 개가 나오는 꿈

작은 개처럼 귀여운 타입의 이성을 좋아하거나 연애하고 싶은 본인의 잠재의식이 나온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꿈에서 본인이 작은 개를 귀여워하지 않거나 인상이 좋지 않았다면 본인 스타일이 아닌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 개가 무는 꿈

개가 무는 꿈에서 중요한 건 물리는 신체부위 또는 피 흘림의 유무입니다. 

개가 무는 꿈은 흉몽으로 보는데 다른 사람과의 다툼, 싸움, 소송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통 개가 무는 건 아랫사람, 후배 등과 같이 손아래 사람과의 관계 악화를 의미합니다. 

단, 개가 무는 꿈에서 물린 부위에서 피가 나는 꿈은 경제력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 개가 다리를 무는 꿈

계획 중인 일에 균형을 잃고 있는 건 아닌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했다면 본인이 진짜 원하는 게 무언인지 뒤돌아 보는 게 좋습니다. 

 

- 개가 손을 무는 꿈

꿈속에서 개는 본인과 가까운 지인이나 친한 사람을 암시하는 거로 이와 같은 존재로부터 물리는 것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공격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보게 됩니다. 

즉 친구나 손아래, 연인 등 가까운 사람과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오른손을 물린 꿈은 남성관 관계 악화를 말하고 왼손은 친한 친구, 자매 여성의 가족과의 문제를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