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닭 나오는 꿈, 닭 잡아 먹는 꿈, 치킨 먹는 꿈 등 여러가지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1. 5.
반응형

꿈에 닭이 나오는 꿈은 일단 길몽으로 보시면 됩니다. 

보통 닭을 생각하면 새벽에 꼬끼오하며 우는 아침을 생각하게 됩니다. 

꿈속에서의 닭은 본인을 연상하는 경우가 많고 닭이 지붕 위에서 크게 울고 있었다면 승진, 높은 지위, 등 본인의 지위가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닭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주변 사람에게 도움이나 은혜를 베푸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단순히 꿈에서 닭을 본 거라고 해도 모두 길몽으로 풀이되진 않습니다. 

아침에 닭이 우는 꿈은 본인에게 좋은 일이나 행운이 찾아오고 있음을 이야기 하지만 밤에 닭이 우는 걸 보는 꿈은

반대로 큰 위기나 위험이 다가오게 되는 걸 말합니다. 

 

오늘은 닭 나오는 꿈, 닭 잡아먹는 꿈, 치킨 먹는 꿈 등 여러 가지 상황별 해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다들 꿈풀이를 하시면서도 모두 다 맞지 않는 건 알고 계실 겁니다.

하니 재미로만 봐주시고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게 하는 게 최선인 것 같습니다. 

 

◎ 닭 나오는 꿈

꿈에서 닭이 나온 경우는 여러 가지 상황에 조건에 따라 해몽이 갈립니다. 

앞서 전반적인 닭 꿈 해몽에서 확인했듯이 가장 많은 상황은 닭이 오는 걸 보는 꿈입니다. 

이외에도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 큰 닭이 나오는 꿈, 닭이 다치는 꿈, 죽은 닭을 보는 꿈 등이 있으니 아래에 상황별 해몽을 보시고 상황에 맞게 풀이하시면 됩니다. 

- 닭이 우는 꿈

닭이 지붕에서 크게 울고 있는 꿈은 앞으로 사회에서 높은 지위 또는 고위 관리가 됨을 말합니다. 

닭의 울음소리가 우청 차면서 크면 클수록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보통 닭이 우는 꾸은 사업이나 기업이 번창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수탉이나 수탉이 울면 공직에 나가게 됨을 말하고 암탉이 울면 희귀한 작품을 출품해 세상에 명성을 쌓게 됩니다. 

반대로 혼담이 오고 가다 깨지는 경우도 생길 수 있으니 본인에 상황에 맞게 풀이해야 합니다. 

 

- 닭이 알을 품고 있는 꿈

본인의 일이나 사업 창작물에 대해서 아주 멋진 아이디어가 생길 수 있는 좋은 꿈으로 풀이합니다. 

바로는 아니고 창장물에 대해선 시간이 지나 빛을 보게 됩니다. 

 

- 큰 닭을 보는 꿈

닭의 크기만큼 큰 목표와 미래를 꿈꾸고 있는 내면 의식을 반영한 심리몽 인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주변의 도움 없이 본인의 힘만으로 큰 목표에 도전하고 싶음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 닭이 다치는 꿈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그간 큰 힘듬이 없이 잘 진행되던 일 또는 사업에 있어 좌절과 실패를 의미합니다. 

심기일전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닭이 피를 흘려가면서 싸워서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 친구 등과 큰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닭이 죽어 있는 꿈

본인의 운기가 하락하고 있는 걸 알려주는 경고성 꿈입니다.

모든 일에 있어 좌절, 실패, 실망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본인에게 나쁜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꿈을 인식하셨다면 매사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 닭 잡는 꿈

이는 금전운과 관련되어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닭 잡는 꿈은 우연한 기회에 횡재수가 생기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꿈속에서 닭을 제대로 잡았다면 복권에 도전해도 좋은 꿈입니다. 

또는 본인이 새로운 세계나 길을 걸어가게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하니 공모전 등에서 수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치킨 먹는 꿈

닭을 잡아먹는 꿈과 치킨 먹는 꿈은 나눠서 풀이하는 게 맞습니다. 

보통 닭을 잡아먹는 꿈은 길몽으로 본인이 하는 모든 일, 행동에 있어 어려움 없이 순조롭게 풀림을 이야기합니다.

아픈 환자가 이 꿈을 꾸면 완쾌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단순히 치킨을 먹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치킨을 통째로 먹은 경우 가족 중 누군가 질병에 걸리거나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재산상의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 같은 꿈은 닭, 오리, 쇠고기, 육류 등 모두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 닭이 나무에 올라가는 꿈

이는 좋은 꿈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은 취업을 하게 되고 직장에선 수장을 하게 돼 빈다. 

하지만 닭이 올라가서 울고 있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 황금빛 닭 꿈

재물이 들어와 쌓이게 되거나 누군가를 짝사랑하고 있었다면 바로 고백을 해야 하는 꿈입니다. 

또한 미혼인 사람은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됩니다. 

 

- 내가 키우는 닭을 보고 있는 꿈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하는데 닭이 많이 나온 만큼 재물이 들어오며 쌓이게 됩니다. 

 

- 닭에게 모이를 주는 꿈

나중에 직업이 선생님이 되거나 지도자가 되는 걸 말합니다. 

닭장에 닭이 들어가 있는 걸 보는 꿈은 학교 또는 군대를 상징합니다. 

- 닭이 싸우는 꿈

주변 지인이나 친구와 다툼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올라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는 걸 말합니다. 

매사에 주의를 해야 하는 나쁜 꿈으로 풀이됩니다. 

 

- 닭이 덤벼드는 꿈

수탉이 덤비는 꿈은 질병과 관련된 꿈으로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 닭 태몽 몇 가지 

본인이 닭을 품고 있거나 닭에게 안기는 꿈, 알껍데기를 깨고 병아리가 나오거나 병아리가 나를 따라오는 꿈,

닭이 우리 집 안방에 있는 꿈, 등이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닭 태몽은 심성이 착하면 행운, 명예 등을 지니고 태어나는 아기를 이야기합니다. 

 

- 닭 부리를 자르는 꿈

사업을 하는 사업가에겐 좋은 꿈으로 계약의 성립으로 인해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사업을 하지 않는 사람이 꾸어도 매사에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닭고기를 받는 꿈

작은 양을 받았다면 조금의 금전이 생기게 되고 많은 양의 닭고기를 받았다면 많은 양의 금전이 생깁니다. 

 

- 지붕 위로 닭이 올라가는 꿈

애인의 변심, 기혼자는 배우자가 외도를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 닭이 털을 가다 듣는 꿈

추진하던 일이 잘 풀려 성공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닭다리가 묶여 움직이지 못하는 꿈

추진하던 일에 장애물이 생기거나 내 실수로 난관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하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 닭의 울음소리가 제대로 들리지 않는 꿈

이는 흉몽으로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겨 걱정과 근심이 쌓이게 됩니다. 

 

- 닭이 봉황새로 변하는 꿈

이는 큰 명성을 쌓게 되는 꿈으로 모든 운이 상승하게 되는 최고의 꿈으로 풀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