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관을 보는 꿈, 관꿈 관련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1. 16.
반응형

꿈속에서 관을 보는 건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조금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은데 꿈속에서의 관을 보는 건 재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꿈해몽은 딱 이거다 하고 해몽이 아니고 상황에 맞게 풀이를 하는 게 맞습니다. 

꿈속에서의 본인의 생각, 감정, 표정 등을 항상 기억을 하는 게 꿈해몽에 포인트입니다. 

 

 

사람을 죽이는 꿈, 사람을 죽이는 것을 보는 꿈, 살인 꿈, 총으로 칼로 사람죽이는 꿈, 살인자에

꿈속에서 죽음의 상징은 부활, 금전운, 일운, 사업운, 대인관계, 기회, 행운, 재생 등을 이야기합니다. 보통의 꿈들은 하루 이틀을 이야기 하지만 죽음과 관련된 꿈은 인생의 전환점이 맞이할수

thro432111.tistory.com

 

로또 복권 1등 당첨 되는 꿈 best 7 입니다.

전날 밤에 꿈을 꾸고 아침에 일어나서 해몽을 하는 이유 중 아마 가장 많은 이유가 로또 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자들이 이야기 해준 대표적인 꿈의

thro432111.tistory.com

- 관을 보는 꿈

꿈속에서 관을 보는 꿈은 어떤 상황이었는지 누구의 관이었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보통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지만 단지 예지몽인 경우엔 죽음을 상징하는 좋지 않은 꿈이기도 합니다. 

 

즉 과거를 잊지 못하는 심리적인 구속감이나 현실적인 장애가 관으로 상징된 것으로 풀이됩니다. 

 

-누군가의 옆에 관이 놓여 있는 꿈

그 관의 대상이 누구인지가 꿈풀이의 포인트입니다. 

 

 

만약 대상이 본인이라면 길몽인데 이유는 꿈에서 죽은 좋은 변화로 재상을 의미하고 해운이 찾아오고 있음을 말합니다.

본인이 아니고 본인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불행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빈 관이 놓여 있는 걸 보는 꿈

이는 그 관속에 누군가가 들어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는 죽은 혹은 그 관에 들어갈 사람에게 나쁜 변화가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 관의 뚜껑이 열려 있어 시체가 보이는 꿈

이는 생각만으로는 끔찍하지만 역몽으로 본인이 이뤄낸 일이 세상에 널리 공개되고 마무리해야 할 일이 있음을 알려주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 관속에서 자식이나 조카의 시체를 보는 꿈

이 꿈 또한 생각도 하기 싫은 꿈이지만 이는 역으로 좋은 꿈입니다.

심혈을 기울여 완성시킨 일이나 작품을 세상에 공개해 크게 만족할 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기뻐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 관을 열고 시체와 대화를 나누는 꿈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이 하는 모든 일에 불미스러운 사고나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 관속에 뼈만 남아 있는 시체를 보는 꿈

본인의 작품이나 일의 내용이나 본인의 프로필 등이 매스컴에 오르내리게 될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 관속 시체가 썩어 악취가 나는 꿈

이는 생각해 보면 나쁜 꿈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재물을 얻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 무덤이 갈라지거나 그 속에서 관이 나오는 꿈

재물과 관련이 있는 꿈으로 관이 저절로 열리듯이 많은 재물이 저절로 들어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시체가 없는 빈 관을 들고 있는 꿈

좋지 않은 흉몽으로 부부간의 다툼 같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이로 인해 이혼이라는 말이 오가기도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엔 다툼이 있거나 사기를 당해 큰 손해를 입게 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 관을 넣고 흙을 덮어 무덤을 완성하는 것을 보는 꿈

무언가를 감추고 비밀을 유지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고나 중용한 물건 문서 등을 사들이거나 비밀로 간직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관속에 있던 시체가 마당에 놓여 있는 꿈

꿈속에서 마당은 집안으로 보게 되며 여느 다른 꿈과 같이 어떤 일이 성사되어 재물을 얻거나 훗날 큰 재산을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는 꿈

간접적인 경로를 통해 재물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될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 시체를 관에 넣는 꿈

이미 끝낸 일을 일정한 장소 혹은 어떤 조건으로 관리할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 관속에 누워 있던 시체가 일어나 관 밖으로 걸어 나가는 꿈

꽌 꿈 중에서 좋지 않은 꿈으로 하고 잇는 일이나 사업을 중도에 포기해야 하거나 실패해 자금난이나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 시체가 들어 있는 관을 집으로 들여오는 꿈

 

 

꿈속에서 집으로 무언가를 가지고 오는 건 재물 혹은 새사람과 관련된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관 또한 크게 다르지 않은 게 명성과 재물을 얻을 뿐만 아니라 취직이나 승진을 하게 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 살아있는 사람이 관 속으로 들어가는 꿈

현실 세계에선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꿈 또한 같습니다. 

누군가의 현란한 말솜씨에 넘어가거나 사기에 넘어가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 관에 들어가거나 누워 있는 꿈

죽음과 결부되는 일은 아니고 본인에게 불쾌한 일이나 사건이 발생할 수 있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 관 속의 시체에서 썩은 물이 흐르는 꿈

관 속에서 냄새가 나는 건 좋은 꿈인데 썩은 물이 흐르는 꿈은 더 좋은 꿈입니다. 

대표적인 역몽 중 하나로 관 꿈의 돼지꿈일 정도로 매우 좋은 길몽으로 횡재수가 있거나 큰 행운을 맞게 됩니다. 

 

- 관을 운반할 사람과 상여, 영구차가 대기하고 있는 꿈

죽음과 관련된 꿈으로 좋지 않은데 부모님에게 불행한 일이 생길 수 있거나 환자라면 죽음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