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개구리 꿈, 청개구리 꿈, 두꺼비 관련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0. 21.
반응형

개구리, 청개구리, 두꺼비 꿈 해몽은 정도의 차이가 있지만 공통 정인 꿈의 상징은 행운, 금전운을 뜻합니다. 

이 꿈들의 경우 인생의 전환기에 자주 꾸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개구리 청개구리 두꺼비 꿈을 꾸면 보통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금전운과 업무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사업가들에게 더 더할 나위 없는 꿈입니다. 

꿈에서 개구리 종류를 보셨다면 잡아야 한다는 점을 명심 히야 합니다. 

이유는 본인에게 찾아오는 기회와 행운을 잡기 위해서입니다. 

반대로 잡지 못하는 꿈이라면 좋지 못한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우선 큰 맥락으로 풀이를 한 뒤 세부적인 사항 해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구리 꿈 

개구리의 꿈 해몽은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이 지금 놓인 환경과 상황에 맞춰 해몽을 해야 합니다. 

개구리의 꿈속 상징은 행운, 금전, 작품, 처세에 능 한 사람, 재물 등에 좋은 뜻을 담고 있습니다. 

반대로 입이 가벼워 소문을 잘 내는 사람, 장사꾼, 무의 속에 숨겨진 불안이나 죄책감, 등의 부정적인 의미도 있습니다. 

 

보통 개구리 꿈은 인생에 있어 전환점이나 행운이 다가오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금전운을 포함해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속에서 개구리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이며 올챙이가 나왔다고 해도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꿈속에서 개구리가 사방팔방 뛰어다녀 어지럽다면 순조롭지 않게 일이 풀리거나 내 일을 방해하는 사람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개구기가 죽거나 도망치면 지금 나에게 다가오는 행운과 기회를 놓치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의 개구리의 크기만큼 본인의 행운과 기회가 비례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큰 개구리는 본인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며 작은 개구리는 지금 까지 노력해온 본인의 일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보상이 이루어지게 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개구리가 왕자로 변하는 꿈

이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를 맞아 재산을 얻거나 본인의 업적이나 능력을 인정해주는 상사나 조력자가 나타납니다.

예전에 만화영화에서 나온 내용 때문인지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합니다. 

 

-개구리가 크게 뛰는 꿈

이는 대부분이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개구리가 도약하는 꿈은 현재 본인이 놓은 여건보다 좋은 조건으로 발전을 하는데 직장인은 더 좋은 곳으로 이직.

일의 성취, 승진 같은 일이 생기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개구리를 먹는 꿈

개구리를 잡는 꿈, 먹는 꿈 모두 대표적인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개구리는 재복, 행운을 상징하기 때문에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 이 꿈을 꾸면 성공을 하게 됩니다. 

또는 어려운 일을 극복해 자신감을 회복하게 됩니다. 

하지만 개구리가 맛이 없었다거나 기분이 나쁘게 느껴졌다면 대인관계에 애로상항이 생기거나 질병에 노출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몽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개구리를 키우는 꿈

금전운 상승과 본인이 그동안 노력해온 일에 대한 보상이나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연봉이 높아짐을 기대해볼 수 있는 꿈으로 앞으로의 생활이 풍족해짐을 이야기합니다. 

 

-개구리가 이리저리 날뛰어 다니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물이나 방해하는 사람으로 인해 힘들어지는 경 고몽입니다. 

 

-개구리가 우는 꿈

주변인들이 본인을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반응을 알게 됩니다. 

개구리의 울음소리가 밝고 좋게 들렸다면 대인관계가 좋은걸 이야기하고 시끄럽고 어지러웠다면 좋지 않음을 이야기합니다. 

개구리가 요란하고 울었다면 시비 거는 사람들이 많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마음이 어수선해짐을 말합니다. 

똑같은 꿈이라도 같은 상황에 직업군이 예술인 사람이 꾸었다면 화제의 중심이 된다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개구리 잡는 꿈

개구리를 잡았다면 본인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고 있음을 이야기하는 겁니다. 

본인의 노력에 대한 보상과 성과 및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됩니다. 

이는 본인의 운기 상승과 행운으로 상거래에서 이익이 생겨 재산 증가를 하게 됩니다. 

 

-들판에서 개구리를 잡는 꿈

기혼여성이 이 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 입신양명할 아이를 낳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부인, 새댁이 개구리 잡는 꿈

이 또한 들판에서 개구리 잡는 꿈과 마찬가지로 입신양명할 아이를 낳게 됨을 말합니다. 

 

-개구리를 놓아주는 꿈, 놓치는 꿈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에게 찾아오고 있는 행운과 기회를 날려버리게 됩니다. 

돈을 잃어버리거나 연인과의 이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지 잘되고 있다고 해도 상황이 변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청개구리 꿈

파란색의 꿈속 상징은 진실, 지혜 확실성을 말하며 개구리는 어떤 상황으로의 변화를 말합니다. 

청개구리 꿈은 현재 자신에게 어떤 변화의 전환기에 있으며 이를 현명하게 해결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성과의 교제로 고민하고 있다면 거짓 없는 진실한 상대를 만나게 됨을 말합니다. 

다른 의미로 지키고 싶은 물건이나 성역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청개구리를 놓치는 꿈

개구리를 놓친 꿈과 마찬가지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에게 찾아오는 기회나 행운을 놓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청개구리가 시끄럽게 울며 뛰어다니는 꿈

구설수로 인해 큰 어려움과 마음 상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청개구리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좋은 기회를 만나 크게 성공하게 됨을 말하면 앞으로의 생활이 풍족해 짐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 두꺼비 꿈

-두꺼비를 잡는 꿈

태몽이든 길몽이든 모두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의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어 큰 재물을 쌓게 됩니다. 

태몽인 경우 입신양명할 훌륭한 아이를 잉태하게 됩니다. 

만약 황금 두꺼비를 잡았다면 이루 말할 수 없이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금두꺼비를 보는 꿈

최고의 길몽으로 풀이되며 금전운 또는 태몽으로 풀이됩니다. 

복권에 당첨되거나 뜻밖에 재물이 쌓이게 되는 횡재수를 말하며 태몽인 경우 부귀영화를 누리는 아이를 낳습니다. 

 

-두꺼비가 소만큼 크게 보이는 꿈

종잣돈으로 시작한 사업이 크게 성장하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두꺼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모든 일에 있어 좋은 변화를 암시하는 대길몽으로 자손과 집안이 번성하고 재물이 크게 쌓이는 꿈입니다.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본인에게 찾아온 행운이 밖으로 나가는 꿈으로 흉몽으로 봅니다. 

집에 우환이 생기고 재물과 돈이 빠져나가게 되거나 질병 또는 사업의 실패 등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