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by 이포쿠 2021. 9. 20.
반응형

전날 꿈속에서 남편이 바람피는 꿈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은 사실 그렇게 기분 좋지는 않을 겁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혹시나 오늘 좋지 않은 일이 있지 않을까? 또는 좋은 일이 생길까? 해서 눈뜨자마자 꿈해몽을 해보게 될 겁니다. 오늘은 바람피는 꿈해몽 상황별로 여러 가지 나열해 볼 테니 기분 좋은  하루 보내 시기 바랍니다.

 

 

목차

  • 남편이 바람피는 꿈
  • 아내가 바람피는 꿈
  • 바람피는 꿈
  •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해몽
  • 연인이 바람피는 꿈
  • 예전 애인과 재회해서 바람피는 꿈
  • 아빠가 바람피는 꿈
  • 엄마가 바람피는 꿈해몽
  • 바람피다 걸리는 꿈
  • 바람피던 상대와 헤어지는 꿈

 

사랑스러운-연인
연인

 

바람피는 꿈해몽 포인트

 

꿈속에서 기분 상태에 따라서 해몽이 갈릴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되고 좋지 않은 경우는 나쁜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이는 어떠한 꿈해몽 에서도 마찬가지이니 본인의 기분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셔야 합니다.

 

  • 남편이 바람피는 꿈

    빠른 시간 안에 어떠한 일들에 집중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어학 또는 프로젝트, 아니면 취미 일수 있는데 주로 긍정적인 일들에 몰두를 이야기합니다.
    부정적인 경우도 있으나 이는 게임, 도박등을 이야기하는데 본인의 마음먹기에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남편을 믿지 못해 심리적으로 불안정해 꾸는경우도 있는데 
    이는 남편분을 너무나 사랑 해서 꾸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 아내가 바람피는 꿈

    좋게 풀이되는 경우- 본인의 지위 상승 또는 명성을 얻어 쌓아 나가게 됩니다. 
    좋지 않은 경우- 아내에 대한 본인의 마음이 식어감을 대변하는 꿈인 경우도 있고
    아내를 믿지 못해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 바람피는 꿈

    누군가와 새로이 만나게 되고 새로운 인간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조금 더 좋은 대우를 받는 회사로 이직, 또는 새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좋지 않은꿈인 경우 어떠한 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연, 혹은 배우자에게 불만이 쌓여 있는 경우 에도 꾸게 될 수 있습니다.

    바람피는 꿈에서 중요한 건 그때 상태에서 본인의 기분이 어떤가입니다.
    즉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으로 좋지 않았다면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

    연예인이 꿈에 나오는 경우 보통 좋은 쪽으로 해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연예인과의 바람은 심리적인 불안함에서 꾸게 되는 경우입니다. 
    현재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지 못해 인정을 받고 싶어 하는 마음에서 꾸게 됩니다. 


  • 연인이 바람피는 꿈해몽

    연인을 믿지 못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인이 바람을 피는 꿈을 자주 꾸는 경우 두 명 사이에 신뢰가 깨져가고 있음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 예전 애인과 재회해서 바람피는 꿈

    현재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현재 연인에게 불만이 쌓여있는 경우에 꾸기도 합니다. 
    혹은 이러한 꿈이 반복적으로 꾸는 경우라면 그 전 연인에 대한 마음이 아직까지
    남아 있어 꾸기도 합니다. 



  • 아빠가 바람피는 꿈해몽

    조만간에 부모님 에게서 독립을 하게 되는데 이는 경제적 또는 정신적인 독립을
    예시하기도 합니다. 


  • 엄마가 바람피는 꿈

    이 또한 부모님 에게서 정신적 혹은 경제적으로 독립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어머님과의 관계가 멀어져 감을 뜻하기도 합니다. 


  • 바람피다 걸리는 꿈해몽

    부주의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기하거나
    다른 이들 몰래 추전 하던 일이 발각될 수 있음을 예시하기도 합니다. 


  • 바람피던 상대와 헤어지는 꿈

    현재 자신이 있던 자리로 돌아가는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는 꿈으로 상황에 맞춰서
    해몽을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오늘은 남편이 바람피는 꿈해몽 내가, 아내가, 엄마가, 아빠가, 연예인과 바람피는 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해몽을 하실 때 포인트는 그 상황에 내 기분이 어땠느냐입니다. 가끔 개꿈을 꾸면 좋지 않다고 맹신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 이때도 기분이 어떠했느냐에 따라 갈리기 때문에 해몽을 하실 때는 그때 기분을 잘 기억해 내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