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매맞는 꿈 혼나는 꿈 화내는 꿈 알아봤습니다.

by 이포쿠 2020. 7. 16.
반응형

전날 꿈에서 매를 맞는다거나 혼나는 일이 있었다면 꿈이지만 기분이 좋을 리 없을 겁니다. 

매 맞는 꿈을 꾸고 속이 후련하면 만족할 만한 일을 상징하지만 무시해도 좋을 만큼 확률이 낮습니다. 

전날 꾼 꿈이 흉몽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 글을 상황별로 알아보니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매 맞는 꿈: 만약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맞았다면 뜻하지 못한 사람에게 고통을 받게 됩니다. 

흉기 같은 걸로 맞는 것도 같이 풀이되는데 어떠한 물건 등으로 고통을 받는다거나 강제적인 일로 힘들어 짐을 이야기합니다. 이 꿈은 운이 하락했을 때나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때에도 자주 꾸게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상대방을 이겼다면 성공을 암시하고 제압당했다면 실패를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귀신에게 매 맞는 꿈: 이는 흉몽의 일종으로 아프거나 사고가 생길 수 있고 구설수에 오르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이 는 매 맞는 꿈과는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생님에게 혼나면 실제로는 칭찬받을 일이 생기는데 행실이 좋지 않은 학생이 혼나면 누군가가 나를 지켜보고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모두가 길몽은 아니니 해몽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본인보다 어린 사람에게 매 맞는 꿈: 경거망동한 행동이나 언행으로 타인들에게 비난을 받게 되는 꿈으로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때리는 꿈: 주변 지인들과 관계가 좋지 않아 지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으로 이 또한 좋지 않은 꿈으로 풀잎 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매 맞는 꿈: 실패를 하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누군가를 주먹으로 때리는 꿈: 친한 사람과 다투게 되어 그를 궁지로 몰거나 그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동물을 때리는 꿈: 동물은 사람과 동일시되면 그 사람이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이게 일거리를 상징하고 있다면 그 일에 대해 비판 또는 충고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서로 싸우려고 대립하고 있는 꿈: 실제로는 불만과 불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고문당하는 꿈: 지금 내게 일어나는 모든 일이 불리하게 작용됨을 이야기합니다. 부부 싸움하는 꿈: 이는 실제로도 부부싸움이 생길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불화가 계속될 수 있기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체벌하는 꿈: 금전 또는 물리적인 수단을 이용해 상대방을 굴복시키게 됨을 뜻합니다. 무기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됨을 뜻합니다. 교도소에서 무기로 누군가를 때리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되는 걸 이야기하며 재물운이 올라 재물이 늘어남을 이야기합니다. 

 

여러 사람에게 맞는 꿈: 재물운이 상승해 재물의 상승을 뜻하며 만약 맞다가 내가 죽게 되면 운수 대통하는 길몽입니다. 애인에게 뺨 맞는 꿈: 이 또한 길몽으로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긴 다는 걸 암시합니다. 상대방을 물어버리는 꿈: 사업 등에서 성공을 하게 되어 큰 이익을 얻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매 맞는 걸 보는 꿈: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로 힘들어짐을 이야기합니다. 흥정 문제로 말다툼하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도둑과 싸우는 꿈: 바람이 나거나 해서 연인 또는 배우자와 불화가 생기게 되는 걸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형제끼리 싸우는 꿈: 횡재수, 금전운으로 인해 재물에 이익이 생기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상사에게 혼나는 꿈: 평소에 사이가 좋은 상사에게 혼나면 실제로는 그 상사에게 인정받고 싶어 하는 걸 뜻하는 심리 몽일 수 있으며 사이가 좋지 않은 사이라면 분발해야 하는 의미입니다. 

다른 뜻으론 지인들과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실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이시는 게 좋습니다. 

구타당하는 꿈: 대부분 흉몽으로 풀이되며 누군가에게 비난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엄마한테 혼나는 꿈: 본인의 실수로 인해 지인들에게 혼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걸 암시하는 암 시몽입니다. 

혼나고 있는 상황에서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분발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있었다면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아빠한테 혼나는 꿈: 이는 생각보다 좋은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거나 가정이 화목해 짐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혼나는 꿈은 흉몽으로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몸이 아플 수가 있습니다. 

 

야단맞는 꿈: 타인으로부터 간섭이나 구속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며 경쟁에서 패배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타인의 감시나 명령 요구 등에 의해 억지로 움직일 수밖에 없는 상황이 다른 의미이기도 합니다. 

친구에게 화내는 꿈: 이는 현실에서 그 친구에게 화가 있거나 불만이 쌓여 있음을 나 타태는 심리 몽입니다. 

동료에게 화내는 꿈: 이 또한 동료에게 불만이나 오해를 가지고 있는 걸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연인에게 화내는 꿈: 연인관계가 좋아지는 걸 뜻하면 오해가 사라지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걸 암시합니다. 

큰소리로 소리 지르는 꿈: 화가 나거나 분노로 인해 소리 지르는 꿈은 현실에서 불안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걸 이야기합니다. 

욕하는 꿈: 이는 본인의 기운이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지인의 조언 등으로 수입이 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누군가에게 분노하는 꿈: 분노한 누군가에게 좋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걸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 화를 냄으로 현실에서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풀게 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