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내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 하는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8. 19.
반응형

꿈속에서 결혼하는 건 본인에게 있어 새로운 출발, 변화 애정운 등을 상징하는 현실과 크게 다르지 않게 풀이됩니다. 

결혼하는 꿈에서 핵심은 결혼식에 대한 본인의 느낌입니다. 

만약 내가 결혼하는 꿈은 본인이 행복한 감정이 들었다면 머지 않은 시간에 본인에게 의미 있는 출발이나 변화가 오게 됨을 이야기하고 애정운의 상승 연애 중이라면 기분 좋은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하는 꿈에서 자신의 감정이 좋지 않거나 부정적인 느낌이 들었다면 본인에게 좋지 않은 변화가 있게 됨을 이야기하는 암 시몽일 수 있습니다. 

남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경우 본인이 상대방을 축복할수 있다면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과 관계가 좋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부정적인 느낌이 들었다면 그 상대방과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로 다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럼 결혼에 관한 꿈에 대해 아래 상황별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내가 결혼하는꿈 : 내가 결혼하는 꿈은 보편적으로 길몽에 속하고 심리 몽인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합니다. 

본인의 결혼헤 대한 욕망이나 기대감 고조를 암시하고 본인의 결혼식에서 주인공이 된 것처럼 본인의 존재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싶은 잠재의식이 꿈으로 표현되는 거로도 해석이 됩니다. 

또한 계약과 관련된 문서운의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꿈에서 결혼이란 서로에 대한 계약으로 직장인은 새로운 회사로의 이직이나 승진을 이야기하고 집을 구하는 분은 좋은 집을 얻게 되며 사업가는 새로운 일에 대한 사업 진출 또는 문서 등을 새로이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꿈속에서 대상이 첫사랑, 남자 친구, 여자 친구, 친구, 연예인 기혼자 등이 있다면 상황별로 해몽이 다르기에 아래 상황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친구가 결혼하는꿈 : 보편적으로 길몽에속하고 대인관계 개선, 연애운, 본인의 결혼에 대한 욕구 등을 이야기합니다. 

친구가 결혼을 했다면 꿈에 나온 친구도, 본인도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데 때로는 본인이 결혼하고 싶다는 욕구를 꿈에서 표현한 걸 수도 있습니다. 

본인 입장에서 친구가 결혼하는 꿈 상황별 정리입니다. 

- 자신이 결혼을 하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를 반영하는 심리몽 일 때가 있습니다. 

- 본인에게 연인이 없다면 연애운의 상승으로 새로운 이성을 만나게 됨을 이야기하고 애정운 또한 상승합니다. 

- 본인에게 연인이 있다면 연애운과 애정운의 상승하고 연인에 대해서 신뢰를 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 본인이 결혼 적령기를 지났다면 결혼에 대한 조바심에 꾸게 되기도 합니다. 

- 안좋은 꿈으로 해석될 때는 부정적인 감정을 뜻합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 본인의 운의 상승하는 좋은 꿈이며 연예인의 꿈속 상징은 사회적 지위, 명예, 연애와 대인관계 등을 이야기합니다. 

연예인 이 꿈에 나오면 본인의 상황에 노력여부터 따라 두 가지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첫째는 본인자신이 연예인처럼 사회적 지위와 주목을 받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와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연예인과 같은 인기를 얻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걸 이야기하는데 안타까운 건 본인의 노력이 부질없다고 합니다. 

두 번째론 본인의 운의 상승으로 본인의 매력과 재능이 꽃을 피워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인정받고 있다는 현실을 반영하는 꿈으로도 풀이됩니다. 

 

내가 다시 결혼하는 꿈 : 이꿈의 핵심은 내가 기혼자인지 미혼인지가 포인트로 기혼자라면 현재 결혼한 배우자와 결혼을 했는지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한 건지가 중요합니다. 

꿈에서 내가 미혼이라면 지금 배우자와 매우 만족할 만한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게 됩니다. 

배우자가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을 하는 꿈이라면 배우자의 부모님이나 형제들과의 마찰로 인해 걱정과 근심이 쌓일 수 있다고 합니다. 

 

결혼식 상대가 오지 않는 꿈 : 이는 현실에서 누군가와 마찰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말합니다. 

만약 즉시 개선을 하게 되면 대인관계가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데 이로 인해 본인에게 행운이 오게됨을 이야기합니다.

 

원치 않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 결혼은 일생에 단 한 번 이기에 원치 않는 시작을 해야 하는 건 해몽 또한 같습니다. 

이는 흉몽으로 본인이 생활형편이 어려워지거나 질병에 노출이 될 수 있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친구랑 결혼하는꿈 : 이는 동업자의 선택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함을 이야기하는데 그렇게 되기 위해선 본인을 되돌아보고 신중하게 대처하는 게 중요합니다.

그 선택에 의해 멋진 미래가 기다리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어쩌면 본인 주변에 결혼할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원하는 사람과 결혼하는꿈 : 본인의 인생에 큰 행운과 도움을 주게 될 귀인 또는 협력자를 만나게 되거나 배우자를 만나기도 합니다. 

본인이 소망하던 일을 시작할 수 있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성공으로 재물이 들어오고 사회적 지위가 높아집니다.  

 

결혼 준비하는 꿈 : 문서운이 상승하게 되는 꿈으로 계약과 관련된 일에 좋음이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심리 몽인 경우엔 본인의 환경이 정신적으로 매우 안정된 상태를 이야기하고 때로는 부모님 품에서 떠나 독립을 하고 싶다는 잠재의식이 나타난 경우라고 합니다. 

첫사랑과 결혼하는 꿈 : 첫사랑과의 결혼은 마음속에 있는 동경과 애정이 구현된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연애 중이라면 현재의 연인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애인이 없는 분은 새로운 연인이 나타나게 됩니다. 

 

남자 친구와 결혼하는 꿈 :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 친구에 대해 믿음이 부족한 상태로 불안, 불만 초조함을 느끼고 있으며 이 같은 관계를 개선하고 싶은 욕망을 이야기합니다. 

딸이 결혼하는 꿈 : 딸이 결혼하는 결혼식장이 화려하면 화려할수록 좋은 꿈으로 계약, 결합, 협력, 취직, 입학, 합격 등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됨을 예시합니다. 

 

기혼자가 결혼하는 꿈 : 부부, 또는 자식에서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렇게 큰 흉몽은 아니라고 합니다. 

결혼식장에서 도망가는 꿈 : 지금 현실에 불안과 불만을 이야기하는데 도망치는 건 현재의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음을 이야기하는데 지금 연애 중이면 상대방에게 만족하지 못하고 무언가 불안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결혼식에서 부케 받는 꿈 : 이는 운명적인 만남을 소망하고 있음을 암시하지만 현실에선 가능성이 없음을 말합니다.

전 남자 친구가 결혼하는 꿈 : 전 남자 친구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음을 이야기하는데 본인이 가지고 있던 재결합, 헤어진 것에 대한 후회 등과 같은 마음이 완화되고 있는 걸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