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하늘을 나는 꿈 해몽

by 이포쿠 2020. 8. 18.
반응형

꿈속에서의 하늘의 상징적 의미는 대통령, 임금, 통수권자, 지배자, 부모, 남편, 도둑,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게 되는 일 등을 이야기하는데 현실에선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하거나 높은 사람 이거나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한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하늘을 나는 꿈이 상징하고 있는 건 본인이 계획하고 소원하던 일에 대한 성취나 금은 상승을 말합니다.

혹 본인이 누군가에게 독립을 원한다면 독립을 하게 되고 돈을 원했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길몽입니다. 

하늘을 나는 꿈의 중요한 사항은 얼마나 높이 날았는지 무사하게 착지는 했는지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지만 무사하게 착지를 하지 못한 경우를 제외하면 거의 모두가 재물운 상승과 소원성취를 이야기하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하늘을 나는 꿈 : 보편적으로 꿈에서 하늘을 날았다면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이 꿈이라고 ㅎ바니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 이 꿈을 꾸면 본인이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나고 싶고 해방되길 원하고 있는 심리 몽이라고 합니다. 

또는 본인이 현재까지 소원하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꿈이라고 하는데 재물을 원하면 부귀영화가 찾아오게 되고 직장인이 승진을 바라고 있다면 승진이 되는 가능성이 높은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만약 하늘을 높이 날았다면 본인의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게 될 것이고 사업가는 사업의 번창함을 보게 됩니다.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아주 좋은 길몽으로 여겨지는데 앞으로 멀지 않은 시간에 실제 실현될 수 있는데 하늘을 높이 날면 날수록 본인의 명예나 지위가 높아지게 됩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가는 사업영역의 확장 등을 암시하고 하려고 하는 일이 술술 잘 풀려나감을 말하며 가정생활이나 직장에서 모두 편안해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학이 하늘을 나는 꿈 : 출세를 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만약 꿈속에서 학을 타고 하늘을 날았다면 대학자를 잉태한 태몽이라고 합니다. 

겨드랑이에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 꿈 : 유력한 정치인이나 중요한 관직으로 나가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고위 관료로 이름을 떨치게 되고 신분의 급상승해 명예를 드 높이게 됩니다. 

 

새가 하늘을 하는 꿈 : 이는 현실에 불만족으로 현실에 얽매여 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거나 현재까지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 걱정하던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날개 달린 백마가 하늘을 하는 꿈 : 말이 꿈속에서 상징하는 건 강한 힘으로 본인을 향해 달려오는 저항할 수 없는 힘을 이야기하는데 상징몽에서는 힘든 노동이나 피로, 성적인 힘, 애인, 일의 진행, 취직 또는 승진, 결혼, 길흉을 말합니다.

말에 관한 꿈은 뭔가가 나를 향해 빠른 속도로 찾아오고 있다거나 달려 나가게 되는 걸 말합니다. 

날개 달린 백마가 하늘은 날았다면 이는 고귀한 성품을 지닌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으로 학문으로 명예를 얻어 이름을 

역사에 남기게 되는 아이를 낳게 됩니다. 

만약 태몽이 아닌 경우라면 본인이 출세가도를 달리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개 떼가 하늘을 나는 꿈 : 흔히들 개꿈은 안 좋다고 하는데 이 꿈은 반대로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본인의 의지대로 풀리게 되는 좋은 꿈으로 수험생은 원하는 곳으로의 합격 직장인은 승진 또는 더 좋은 곳으로의 이직을 하게 됩니다. 

 

 

하늘을 나는 짐승을 보는 꿈 :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거나 경사가 생기고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내가 속해 있는 단체나 회사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 원하는 대로 이뤄져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큰 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이는 시험운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원하는 대학으로의 입학, 직장인은 승진, 정치인은 당선, 취업 등을 이야기하는데 소원하던 바를 이루게 됩니다. 

 

내가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 권력자에 자리에 오르거나 명예로운 사람 존경받는 사람이 됨을 이야기합니다. 

혹은 감사나 사철 등의 일을 할 수 있는데 이는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본인이 누릴 권력 등이 가려집니다. 

하늘을 나는 매를 보는 꿈 : 매는 영특하고 능력이 있으며 용명한 사람 또는 고용인을 상징하는데 꿈속에서 매를 보았다면 자신만만한 내면을 이야기하기에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됩니다. 

 

닭이 하늘을 나는 꿈 : 닭이 하늘을 날았다면 편안하고 자유로운 것을 의미하기에 안락하고 편안한 생활을 하게 되며 하는 일마다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빗자루를 타고 날아가는 꿈 : 빗자루는 일꾼 가정부 협조자 부하직원을 상징하는데 간혹 필기도구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빗자루는 청소를 하는 물건임에도 그걸 타고 날았다면 본인의 행동에 잘못된 점이 있다는 걸 이야기하고 경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여 평소 본인의 언행에 잘못은 없었는지 돌아봐야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https://coupa.ng/bJMSEg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COUPANG

www.coupang.com

어린이가 날아다니는 꿈 : 본인과 라이벌 관계에 있는 사람보다 더 인정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고 출세 가도를 달리게 됩니다. 

내가 탄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 부귀영화를 누르게 되는 길조로 운세가 대길한 꿈입니다. 

배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날아가는 꿈 :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파업이나 시위를 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바위가 하늘을 나는 꿈 : 본인의 업적이나 작품이 세상에 널리 알려져 명예와 지위가 높아집니다. 

빨간 나비가 푸른 산 계곡을 나는 꿈 : 태몽으로 알려져 있으며 앞으로 높은 관직에 올라 권세를 누리게 되는 아이를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