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지개 꿈, 쌍 무지개 꿈, 무지개 나오는 꿈 해몽 여러가지 입니다.

by 이포쿠 2021. 1. 22.
반응형

선명한 오색 무지개 꿈

선명한 색만큼 활짝 웃게 되는 날이 찾아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최근에 걱정 근심이 있는 경우라면 깨끗하게 사라지게 되며, 집안에 매우 좋은 일이 발생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무지개가 있는 곳으로 달려가는 꿈

임신한 경우에 태몽이라면 장차 태어날 아기가 커서 재능이 많으며, 대중에게 인기가 많아 유명해지는 아이입니다. 

태몽이 아닌 경우에는 매우 좋은 운기의 상승을 뜻하므로 매사에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무지개 위를 걸어 다니는 꿈

평상시 소원하던 일들을 이루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결혼을 앞 우 예비부부가 꾸었다면 앞으로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에 무지개가 뜨는 꿈

본인이 살고 있는 집에 무지개가 떴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가정이 화목해지며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게 됨을 말합니다. 

 

사업가는 추전 중이던 사업에 좋은 성과를 얻어 큰 이득이 생겨 재물과 금전이 쌓이게 됨을 말합니다. 

아직 미혼인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사랑하는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담배연기가 무지개로 변하는 꿈

훌륭한 문예 창작물을 감상하게 되거나 꽁돈이 생기는 꿈으로 소소한 기분 좋은 일이 발생 하게 됨을 말합니다. 

비가 그치고, 구름이 걷히면서 무지개가 뜨는 꿈

그동안 본인을 괴롭혀 오던 장애물 혹은 사람이 사라지면서 새로운 희망이 찾아오게 됩니다. 

이는 운수 대통하며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매우 좋은 꿈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용이 오색 무지개를 타고 하늘 위로 승천하는 꿈

이는 행운을 가져다준다는 의미로 명예와 인기를 얻어 각종 매체에 이름을 날리는 연예인이 됨을 말합니다. 

 

무지개를 타고 선녀가 내려오는 꿈

본인의 인생에 큰 도움을 주게 되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로 하여금 큰 신망을 얻게 됨을 말합니다. 

 

쌍무지개를 보는 꿈

태몽의 경우 너무나도 이쁘고 사랑스러우며 복이 가득한 쌍둥이를 낳게 됨을 말합니다. 

또는 사업가의 경우 두 가지의 사업을 한번에 하게 되고 이 두가지 모두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무지개의 가운데가 끊겨 있거나 절반만 보인 꿈

이는 무지개 꿈 중 드물게 나쁜 꿈으로 기대하고 있던 일들이 무산되거나 기대하던 약속이 취소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는 징조로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검은 무지개 꿈

꿈에서 검은색은 거의가 좋지 못한데 무지개가 검은색 이어도 좋지 않습니다. 

이는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매사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 쉬어가야 합니다.

 

붉은 무지개 꿈

검은색과는 다르게 붉은색은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본인이 하고 있는 모든 일들이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수험생은 합격을 하게 되고 학생은 성적이 오르며, 취업 준비생은 취업에 성공하게 됨을 말합니다.

 

산 사이로 무지개가 걸려 있는 무지개 꿈

이는 재물이나 명예를 얻게 됨을 이야기하며 이로 인해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게 됨을 말합니다. 

 

기러기가 무지개를 타고 날아가는 꿈

이는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거나 수험생은 합격을, 학생은 성적이 오르게되고, 취업준비생은 취업을 합니다. 

이렇듯 하는 일마다 운기의 상승으로 술술 잘 풀려 나가게 됨을 말합니다. 

무지개 주위로 새들이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꿈

즐거운 놀이, 도박, 유흥 등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빠져 재산을 탕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는 지나치게 빠지지 말아야 할 것에 손대고 있다면 모두 빨리 손을 떼셔야 합니다. 

 

먹구름 속에 갑자기 무지개가 나타나는 꿈

그동안 뭔가 힘들일들을 가지고 있던 사람이라면 이러한 상황이 모두 역전하게 됨을 맛보게 됩니다. 

이는 멀지 않은 시간에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말하며 결혼 또는 출산 등의 일들로 집안에 경사를 맛보게 됨을 말합니다.

 

동쪽에 무지개가 뜨는 꿈

이는 선배 혹은 손윗사람의 도움이나 후원을 받아 출세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불행했던 일들이나 걱정했던 일들이 모두 사라지게 됨을 말하며 앞으로 좋은 일이 가득하게 됨을 말합니다.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이는 길몽중에 하나로 하고 있는 일, 사업, 기타 등등에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또는 집에 경사가 겹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서쪽에 무지개가 뜨는 꿈

이는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의 물건을 누군가 훔쳐가게 되거나 잃어버림 혹은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이는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 조심 또 조심해야 함을 말합니다. 

남쪽에 무지개가 뜨는 꿈

이는 누군가에게 풍성한 대접을 받게 되며 이로 인해 몸과 마음이 기쁘게 됨을 말합니다. 

 

무지개가 떠 있는데 비가 내리는 꿈

멀지 않은 시간 내에 기쁜 일이 발생할 수 있거나 음식을 대접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꿈

이는 평상시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됨을 이루게 됨을 말합니다. 

 

땅에 떠 있는 무지개 꿈

이는 아랫사람이나 누군가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해 재물과 금전이 빼앗기게 됨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 주변 사람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무지개 아래로 냇물이나 강물이 흐르는 꿈

의논하는 일이나 사업상 교섭이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결혼 상대와 혼담이 성사되거나, 회사원은 승진을, 수험생은 합격을 학생은 성적이 오르게 됨을 말합니다.

 

조상 무덤에 무지개가 떠있는 꿈

좋은일이 생기며 기쁜일이 생기고 경사가 생기고, 가정에 기쁨과 화목함과 좋은 일들이 벌어지게 됨을 말합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운기가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 하는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