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운석이 떨어지는 꿈,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건물, 계단,옥상 에서 떨어지는 꿈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2. 16.
반응형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 떨어지는 꿈의 상징은  본인이 계속 품고 있는 불안감, 좌절감 등을 이야기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건 그러한 불안함과 좌절감의 크기가 큰 거라고 풀이가 됩니다. 

건물, 옥상 같은 높은 곳에서 떨어져 부상을 입은 꿈이었다면 본인에게 불안, 좌절할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말합니다.

 

하지만 낮은 곳에서 떨어졌고, 부상도 당하지 않은 경우엔 빠른 시간 내에 본인이 안고 있는 불안감, 좌절감이 사라지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즉 떨어지는 꿈에서의 해몽 포인트는 떨어지는 높이와 부상의 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이는 보편적으로 본인의 운기가 하락되고 있음을 이야기 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꿈속에서 높은 곳의 상징

꿈속에서의 높은 곳의 상징은 본인의 목표를 이야기 합니다. 

특히 높은 곳에서 무엇을 했는지가 꿈풀이에 중요한 포인트 이기에 잠어서 깬 뒤 얼마나 높았는지 기억해야 합니다.

만약 본인이 높은 곳까지 올라 갔다면 목표를 달성하는 날이 까까 워 지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꿈이라면 본인의 목표를 포기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 착지가 안정적인 꿈

이는 어떠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좋은 결정, 좋은 결론을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나뭇가지 등에 걸려 살아나는 꿈

이는 직장 시험에 가까스로 함격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노력하던 것들에 좋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떨어질 것 같은 꿈

보통 어린시절에 떨어지는 꿈을 꾸면 이건 키가 크려나 보다 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는 사실은 흉몽인데 어른들이 안심을 시키려고 했는데 이게 대를 이어 내려오다 보니 그렇게 인식이 된 겁니다.

 

높은 곳은 목표를 이야기하며, 떨어지는 건 본인의 불안한 감정과, 좌절감을 말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해 좌절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미래에 대한 의구심이나 지위에 대한 불안감으로 이와 같은 꿈을 꾸게 됩니다. 

이는 전반적으로 본인의 운기가 서서히 하락되어가고 있음을 말하는 꿈이니 본인을 한 번쯤 돌아올 시간이 필요합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

우리는 흔히 운석이 떨어지는 걸 별똥별이라고 하는데 이는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오랜 기간 본인이 소원했던 일이 이뤄지며 이로 인해 큰 행복이 시작됨을 이야 합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에서의 해몽 포인트는 많은 운석이 아닌 딱 한 개의 큰 운석이 떨어져야 길몽입니다. 

수없이 많은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소원하던 것들이 이뤄지지 않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별똥별을 봤다고 해도 별이 떨어진 장소에 지진 혹은 큰 해일이 일어나면 재해를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꿈속에서의 절벽의 상징

절벽은 현실과 마찬가지로 꿈속에서도 위험한 곳일 겁니다. 

절벽이 험하고 위험한 곳일수록 큰 노력 없이는 도달할 수 없지만, 절벽을 올랐다면 본인에게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반대로 절벽을 오르다 도중에 포기를 했다면 본인에게 어려움이 찾아오게 됨을 말합니다. 

 

천재지변으로 떨어지는 꿈

자연재해, 큰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됨을 이야기하니 매사에 주의를 둘러보고 조심 또 조심을 해야 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잠에서 깸

이는 이성과의 이별을 하게 됨을 상징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됨을 이야기하니 건강관리 혹은 연인과의 관계를 돌아봐야 합니다. 

 

벼랑,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을 오르지 못하고 떨어지는 꿈은 본인의 삶에 있어 실패와 좌절을 말합니다. 

이는 대인관계, 애정문제, 사업 등에서의 불신, 배신 등과 같은 고통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본인의 운기가 급 하락하고 있으며, 일과 사업에서 큰 위기를 맞고 파탄에 이를 수도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이미 본인의 한계점에 도달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본인에게 좋지 않은 큰 사건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꿈은 본디 잘 맞지 않지만 이 꿈은 주로 잘 맞는다는 이야기 가 있으니 이 꿈을 꾸셨다면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하고 

본인을 한 번쯤을 돌아보고 본인이 고칠 점이 있다면 반듯이 고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꿈속에서의 계단의 상징은 본인의 인생에 반영되는 걸 이야기합니다. 

즉 순조롭게 계단을 올랐다면 한 단계 한 단계마다 진전하며 성취하는 것을 말합니다. 

계단을 내려가는 꿈은 과거를 뒤돌아 보게 됨을 말합니다. 

계단을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는 꿈은 무언가에 일에 있어 본인이 지금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함을 말합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은 순조롭게 풀리던 일이나 사업이 갑작스럽게 생긴 장애로 인해 잘 풀리지 않음을 말합니다.

특히 계단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이었다면 여러 사람과의 경쟁에서 뒤처져 사업에 진전이 없고 실패로 이어지게 

됨을 이야기하는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가 됩니다. 

계단에서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이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 중도 포기하게 됨을 말합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침대는 현실에서 포근함, 안락함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본인이 하는 일 사업이나 직장, 지위 등에 문제가 발생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 꿈을 꾸시면 주변을 잘 둘러보시고 세심한 관찰이 필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다 구조되는 꿈

귀인, 조력자, 협력자, 동압자 등의 후원을 받아 직장에 취직을 하게 되거나, 어떠한 일들로 인해 주변에 평판이 좋아지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빌딩 옥상에서 떨어지는 꿈

그동안 고생하고 고생해서 성취했던 것들에 대해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중대한 실수, 잘못으로 인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이야기하니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

비행기의 꿈속 상징은 도전과 야망입니다. 

이러한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꿈은 좌절과, 불안함, 실패를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이니 매사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이는 돌발적인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매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 또한 조심 또 조심을 해야 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뭔가가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무언가 떨어지는 건 좋은 이미지를 담는 것도 꿈의 특성상 보여주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본인의 일이나 사업

집안의 평화,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본인이 지금 하고 있는 일, 사업 등에서 생각지도 못한 장애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로 인해 일을 잠시 쉬게 되거나 더 나쁜 경우엔 사업의 부도를 암시, 또는 불시에 재난을 당하게 됨을 말합니다. 

 

내가 하늘에서 떨어져 죽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어려움, 난관 등에 실패, 재난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하늘에서 떨어져서 내가 죽은 꿈은 반대로 매우 좋은 길몽으로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됨을 말합니다.

 

높은 곳에서 누군가 나를 밀어 떨어지는 꿈

이는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자신의 명예나 신분이 추락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로 인해 매사에 의욕이 없고 일에 대한 본인의 자세가 매우 소극적이어서 다른 어떠한 일도 하지 않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이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이니 매사에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절벽에서 떨어져 죽는 꿈

조력자, 지인, 귀인 등에 도움을 받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성공을 맛보게 됨을 의미합니다. 

 

함정으로 떨어지는 꿈

주변 지인, 혹은 직장 동료 등에서 시기 질투를 받게 됨을 이야기하는 나쁜 꿈이긴 하나 본인이 그러한 일을 당할 정도로 좋은 일이 겪고 있다는 꿈이기도 합니다. 

 

지진으로 인해 갈라진 땅 속으로 떨어지는 꿈

이는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질병에 시달릴 수 있음을 말하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 데 아무렇지 않은 꿈

이는 매우 좋은 길몽으로 사업운, 취업운이 상승하게 됨을 말하며 앞으로의 운기가 상승해 밝은 미래를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