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개미 떼 꿈, 개미 먹는 꿈, 개미 죽이는 꿈, 개미 꿈 해몽 정리했습니다.

by 이포쿠 2020. 12. 15.
반응형

꿈속에서의 개미의 상징은 근면, 성실입니다. 

개미 꿈 중 개미 나오는 꿈, 개미 죽이는 꿈,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 떼 꿈 등 여러 가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개미 꿈에서 개미의 상징은 협력, 꾸준합, 근면, 성실, 노력, 심신의 피로, 근로 등입니다. 

개미 꿈 해몽은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범위를 크게 벗어나진 않습니다. 

집단생활을 하는 개미에게서 협력은 쉽게 떠올리게 되며, 이로 인하여 심신의 피로와 근로는 모르셨을 겁니다. 

 

개미 꿈에서 개미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만 보셨다면 육체적, 정신적으로 피곤함을 이야기합니다. 

단체 생활을 하는 개미이기에 개미가 나오는 꿈에서 개미 한 마리만 보았다면 홀로 열심히 일하지만 주위에 도움을 

받지 못하게됨을 이야기합니다. 

만약 개미 떼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꿈이었다면 현재 본인의 문제를 충분하게 인지하고 있으며 본인과 함께 해 주는 사람이 많이 있다는 걸 말합니다. 

 

개미 무리가 원을 그리는 꿈

다소 의아할수 있는 꿈으로 지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빠른 시간에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멀리 보고 천천히 일을 

진행해야 하니 마음에 준비가 필요한 꿈이라 합니다. 

 

구멍이 막혀있어 개미가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꿈

이는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생거 해결하지 못해 전전긍긍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약속시간에 맞춰 이동해야 하는데 뜻하지 못한 어떠한 일들로 인해 시간 약속을 어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음식을 먹는데 개미가 보이는 꿈

친구나 가까운 지인, 가족으로 부터 좋은 소식을 듣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개미가 자기 몸 보다 큰 벌레를 물러 이동하는 꿈

지인, 조력자, 귀인으로 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되어 일이 술술 풀려 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로 인해 부를 쌓게 되니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개미 나오는 꿈

꿈속에 개미가 나왔다면 가장 주의 깊게 기억해 내야 하는 게 바로 개미가 몇 마리가 나왔는지입니다. 

개미는 단체 생활을 하는 곤충이며, 협동과 팀워크의 상징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한 마리의 개미가 나오는 꿈이었다면 본인은 근면 성실하게 일했지만, 누구 한 명도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없이 홀로 쓸쓸히 일하고 있음을 말하는 겁니다. 

이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이와 같은 내면의 심리가 꿈으로 반영되어 꾸게 된 꿈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미가 무리를 지어 나온다거나, 긴 행렬의 개미가 나오는 꿈이었다면 본인은 혼자가 아닌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합동해서 당면한 일들을 잘 헤쳐나가게 됨을 말합니다. 

 

개미떼가 줄지어 집 밖으로 나오는 꿈

본인을 괴롭히던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 입니다. 

또는 질병에 허덕였거나 병상에 누워 있었다면 훌훌 털고 일어나게 됨을 이야기하는 건강관 관련된 꿈일 수 있습니다. 

 

개미 떼가 나오는 꿈

개미 떼가 줄을 지어 나오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되지만, 단순하게 개미 떼만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본인의 운기가 천천히 하락되고 있음을 말하며 이는 , 대인관계, 사업 등 모든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많은 무리 속에서 개미가 나오는 꿈은 집단 속에 개성 없는 일원을 상징하는 꿈으로, 수동적인 삶의 패턴을 말합니다.

하루하루 의미 없이 일하는 사람은 아닌 건지, 하루가 또 이렇게 지나는 건 아닌지 본인을 돌아봐야 합니다. 

 

 

개미 죽이는 꿈

꿈속에서 어떠한 대상은 본인의 라이벌을 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개미 죽이는 꿈에서도 개미는 본인의 라이벌에 대한 투쟁을 의미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 같은 꿈을 꾸는 건 본인의 라이벌에 비해 뒤쳐진다는 생각으로 본인을 더 힘들게 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때로는 몇 마리의 개미를 죽였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한 마리나 몇 마리의 개미를 죽였다면 사업이나 하고 있는 일에 있어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개미 떼를 

한 번에 죽인 경우면 집에 우환이 생기며, 걱정, 근심이 계속해서 쌓이게 됨을 이야기하니 매사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개미가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이는 수험생 은 합격을, 취업준비생은 취직을 하게 되며, 어떠한 분이 더라도 이 꿈을 꾸셨다면 좋은 흐름을 타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 중에 길몽으로 꼽힐 정도로 좋은 꿈입니다.  

 

개미 먹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능률이 오르게 되며 업무 능력 또한 대폭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주변인들에게 인정을 받으면 인기가 좋아지게 됩니다. 

학생의 경우 성적이 오르게 되고, 취업준비생은 취직을 하게 되며, 직장인은 더 좋은 회사로 이직을 하게 됩니다. 

 

개미가 코, 입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본인의 건강을 체크해 봐야 하는데 혹시 본인이 질병에 노출되었을 수 있으니 검 강검진이 필요합니다. 

 

개미 떼가 몸으로 기어오르는 꿈

본인에게 의지하는 식구들이 많다는 걸 말합니다. 

이는 좋게 보기는 어려운 꿈으로, 그만큼 본인의 삶에 무개가 무겁다는 겁니다. 

개미 떼가 우글우글 대는 꿈

단순하게 개미 떼만 우글거린 꿈은 본인에게 좋지 않은 일이나 사건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말하는 꿈입니다. 

일뿐 아니라 대인관계에 있어 어려움, 트러블, 다툼, 등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개미 떼가 이동하는 꿈

개미 떼가 이동을 하는 꿈은 매우 좋은 꿈으로 본인이 전체의 한 일원이 되어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게 되거나 많은 물건을 생산할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개미 떼가 음식이나 벌레를 운반하고 있는 꿈

보통 개미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개미에게 물려 피를 보았다면 이보다 더 좋은 꿈은 없을 정도입니다. 

개미한테 물려 피를 보았다면 생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과 금전이 들어올 수 있는 횡재수를 말합니다. 

 

그러나 개미에게 물리기만 한 꿈이라면 본인의 삶이 수동적이고 정체되어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본인의 삶을 조금 더 능동적으로 개척하며, 성실, 근면하게 살아가야 함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개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함께 살고 있던 가족 중 누군가 밖으로 나가게 되는 상황이 발생되는 꿈입니다. 

독립을 하거나 먼 곳으로의 출장, 혹은 다른 곳으로 이동할 일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개미 떼가 흩어져 도망가는 꿈

이는 예상하지 못한 재난이 생길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혹은 본인에게 좋지 못한 일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 꿈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매사에 언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본인을 돌아볼 시간을 가져야 할 만큼 좋지 않은 꿈입니다. 

 

하얀 개미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는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재물이 집에 가득히 쌓이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이와는 반대로 개미가 집 밖으로 나가게 되었다면 재산이나 재물 등을 탕진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하얀 개미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을 꾸셨다면 반드시 언행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개미가 먹이를 물고 이동하는 꿈

나에게 도움을 주는 조력자, 후원자, 혹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들의 도움을 받아하고 있는 일에 번성을 맛보게 될 수 있습니다. 

사업의 번창 직장인은 맡은 일을 잘 해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어 더욱더 큰 발전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개미를 밟아서 죽이는 꿈

지금 나에게 주어진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심리상태를 꿈으로 꾸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미 알을 보는 꿈

그동안 힘겹게 노력해 왔던 일에 성과가 드디어 보게 됨을 이야기하며 이는 좋은 결과를 이야기합니다. 

 

개미 떼가 죽어 있는 꿈

그동안 무리한 업무들을 하면서 본인의 몸과 마음이 지쳐 있음을 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