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비행기 타고 하늘을, 배가 하늘을,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해몽

by 이포쿠 2024. 4. 12.
반응형

 

어린 시절 종종 꾸게 되는 하늘을 나는 꿈, 또는 배나, 비행기, 나비 등이 날아다니는 꿈해몽을 보면 보통 좋은 꿈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어릴 때 키 클라고 꾸는 꿈으로 알고 이제 나는 상관없겠지 하고 넘길 수도 있는데, 해몽의 재미가 있으니 아래 글을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날개함정
하늘을나는꿈

 

목차 

  1. 날아다니는 꿈해몽
  2. 하늘을 나는 꿈
  3. 아이가, 어린이가 날아다니는 꿈
  4.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5.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
  6.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7. 내가 나비가 되어 날아다니는 꿈
  8. 날아서 산을 오르는 꿈
  9. 날아서 나무 위를 올라서는 꿈
  10.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11.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해몽

 

 

 

1.날아다니는 꿈해몽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의 기본 풀이는 희망, 소망, 등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더 멀리, 더 높이 날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되면, 운기가 이와 비례해서 상승하게 됨을 말합니다. 

 

날아다니는 것은 목표에 도달하거나, 소망하던 것을 이루게 됨을 말합니다. 

본인은 이러한 것들을 이뤄낼 능력이 있음을 말하기도 합니다. 

 

 

2. 하늘을 나는 꿈

소망, 목표 로 하던 것을 이루게 됨을 말합니다. 

날아 다닐때 본인의 의지로 날아다녔다면 그만큼 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노력한 만큼의 성과가 나타나게 됨을 이야기 하니 

계속해서 정진하시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3. 아이가, 어린이가 날아다니는 꿈

본인의 능력이 라이벌에 비해 뛰어남을 말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능력을 인정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소원성취, 입신양명을 뜻하는 꿈이기는 하나, 아직은 조금 기다려야 함을 말합니다. 

 

 

4.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내가 내고 있는 배가 하늘을 나는 꿈은, 본인의 운기가 크게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 하는데, 특히 재물과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뒤가 뒤집혀서 날았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의 끝이 좋지 않게 됨을 말합니다. 

혹은, 시위, 파업 등 사회적인 혼란이 야기될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5.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

우리 가정에 축하 받을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잠시의 축하가 아닌 오랜 시간 가족 구성원 모두를 행복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날아다니는 꿈

 

 

6.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소원성취를 이야기 하기도 하고, 본인이 계속해서 뜻하는 바 대로 성장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성공을 하게 되고, 이를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게 되면서 부와 명예를 얻게 됨을 말합니다. 

 

 

7. 내가 나비가 되어 날아다니는 꿈

본인이 나비가 되어 나는 꿈은 잘못된 성적 욕구를 이야기 합니다. 

혹은 죽음을 뜻하는 매우 흉몽중에 하나입니다. 

집에 환우가 있는 가정은 특히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8. 날아서 산을 오르는 꿈

낙하산으로 혹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취업을 하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어떻게 되었든 목표를 달성하게 됨을 말합니다. 

 

9. 날아서 나무 위를 올라서는 꿈

취업, 합격, 등의 소원성취를 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기본적으로 노력한 것들에 대한 보상을 받는 꿈 입니다. 

 

10.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행운, 횡재 등을 말하는 꿈이며, 복권에 도전해볼만한 꿈 중 하나입니다. 

 

11. 비행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꿈

이권, 권리 등을 얻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실패, 갈등을 뜻하기도 하기에, 꿈속에서 본인의 기분이 어떤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꿈속에서 기분이 좋았다면 풀이도 좋고, 나빴다면 나쁜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날아다니는 꿈,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 비행기 꿈 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은 재미로 해몽을 하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꿈이 정말 맞다면, 누구나 아무 문제 없이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