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때리는 꿈, 혼나는 꿈, 매 맞는 꿈, 혼내는 꿈, 싸우는 꿈, 엄마한테, 아빠한테 야단 맞는 꿈, 화내는 꿈, 욕하는 꿈해몽, 부부싸움 하는 꿈 여러가지

by 이포쿠 2022. 2. 18.
반응형

매 맞는 꿈의 기본적인 풀이는 모르는 사람에게 맞은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사람에게 고통받게 됨을 뜻합니다. 흉기 등으로 맞는 것도 동일하게 풀이되는데, 어떠한 것으로부터 고통을 받게 되거나 강제적인 일들로 힘들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본인의 전체 적인 운기가 하락했을 때 혼나는 꿈, 등을 꾸게 됩니다. 

 

혼나는 꿈, 매맞는 꿈, 혼내는 꿈, 싸우는 꿈, 야단 꿈 등은

상황에 따라서 해몽이 달리 됩니다. 

꿈풀이는 보통 기본적으로 알수 있기는 하나 가장 중요한 건 

꿈속에서 본인의 기분 입니다. 

 

아무리 나쁜 꿈이라고 해도 본인의 기분이 좋았다면 그 나쁜 기운이 

모두 무효라고 하니 본인의 기분을 잘 기억해 내셔야 합니다. 

 

 

순서 

귀신에게 매 맞는 꿈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 매맞는 꿈해몽

때리는 꿈

누군가에게 매 맞는 꿈

주먹으로 때리는 꿈

싸우려고 대립하고 있는 꿈

체벌하는 꿈

교도소에서 누군가를 무기로 때리는 꿈

여러 사람에게 매 맞는 꿈해몽

물어버리는 꿈

모르는 사람이 매 맞는 걸 보는 꿈

흥정 문제로 말다툼 하는 꿈

도둑과 싸우는 꿈

형제 또는 자매 끼리 싸우는 꿈

손윗사람, 상사 등에게 혼나는 꿈

엄마한테 혼나는 꿈

아빠에게 혼나는 꿈

야단 맞는 꿈

친구에게 또는 동료에게 화내는 꿈

연인에게 화내는 꿈해몽

욕하는 꿈

누군가에게 분노하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해몽

부부싸움하는 꿈

 

 

 

◎ 매 맞는 꿈, 체벌하는 꿈, 때리는 꿈해몽 여러 가지 

 

  • 귀신에게 매 맞는 꿈
    건강이 악화 되거나, 사고수 또는 구설수에 오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현재 하고 있는일이 잘 풀지 않게 됨을 뜻합니다. 

  •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
    이는 실제로는 칭찬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다른 경우의 풀이는 현재 행실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누군가 나를 계속해서 좋지 않은 시선으로 지켜보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 나보다 어린 사람에게 매맞는 꿈해몽
    바르지 못한 행동 및 말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당분간은 언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때리는 꿈
    이는 현재 가깝게 지내는 지인들과 멀어지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 중 하나입니다. 

  • 누군가에게 매 맞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매 맞는 꿈은 실패를 이야기합니다. 
    또는 매우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말합니다. 

  • 주먹으로 때리는 꿈
    친한 누군가와 다툼이 발생해 누군가를 궁지로 몰아넣게 되거나, 그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됨을 뜻합니다.

  • 싸우려고 대립하고 있는 꿈
    불만스러운 불쾌한 일이 발생하게 됨을 말합니다. 

  • 체벌하는 꿈
    금전이나 물리적인 것들을 사용해 누군가를 굴복시키게 됨을 말합니다. 

  • 교도소에서 누군가를 무기로 때리는 꿈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하고 있는 일이 잘 풀려나가게 됨을 말합니다.
    또는 재물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뜻합니다. 

  • 여러 사람에게 매 맞는 꿈해몽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말합니다.
    만약 매 맞다가 죽었다면 최고의 길몽 중 하나로 풀이됩니다. 

  • 물어버리는 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성공을 맛보게 됨을 말하며
    이로 인해 큰 이득이 발생하게 됨을 뜻합니다. 

  • 모르는 사람이 매 맞는 걸 보는 꿈
    뭔가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해 당분간 힘들게 보내게 됨을 뜻합니다. 

 

 

 

◎ 말다툼하는 꿈, 싸우는 꿈, 혼나는 꿈해몽 여러 가지

 

  • 흥정 문제로 말다툼하는 꿈
    사업,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발생해 힘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중 하나입니다. 

  • 도둑과 싸우는 꿈
    본인이 바람이 나서, 배우자 또는 연인과 멀어지게 됨을 말합니다. 

  • 형제 또는 자매끼리 싸우는 꿈
    행운, 횡재수, 금전운, 재물운의 상승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손윗사람, 상사 등에게 혼나는 꿈
    평상시 사이좋은 손윗사람이나 상사라면, 그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어 하는 꿈이며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 혼난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부 발해야 함을 말합니다. 

    또는 지인들과의 오해로 인해 다툼이 발생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 엄마한테 혼나는 꿈
    실수로 인해 지인들에게 야단맞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 아빠에게 혼나는 꿈
    살아계신 아빠에게 혼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됨을 뜻하거나 
    가정이 화목해 짐을 뜻합니다. 

    돌아가신 아빠인 경우는 좋지 않게 풀이되는데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발생되거나
    건강의 악화를 이야기합니다. 

  • 야단맞는 꿈
    누군가에게 간섭받게 되거나 구속받게 됨을 뜻합니다. 
    또는 라이벌과의 승부에서 패배를 뜻합니다. 

    또는 누군가의 감시, 명령 요구 등으로 억지로 해야 함을 말합니다. 

  • 친구에게 또는 동료에게 화내는 꿈
    친구가 나에게 불만이 있는 경우 꾸게 되거나, 동료의 경우는 동료에게 내가 
    불만이 있을 때 꾸는 꿈 중 하나입니다. 

  • 연인에게 화내는 꿈해몽
    연인과의 사이가 좋아지는 꿈으로 더 깊은 단계로 접어들게 됨을 뜻합니다. 

  • 욕하는 꿈
    전체적인 운기의 상승을 이야기하는 꿈으로 
    귀인, 지인, 협력자의 도움으로 수입이 상승하게 됨을 뜻합니다. 

  • 누군가에게 분노하는 꿈
    이는 현실에서 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감정이 있을 때 꾸는 꿈 중 하나입니다. 

  • 모르는 사람에게 화내는 꿈해몽
    현실 속에 있던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게 됨을 말합니다. 

  • 부부싸움하는 꿈
    현실에서 실제로 부부싸움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사이가 좋지 않은 상태로 지속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오늘 알아본 싸우는 꿈, 매 맞는 꿈, 화내는 꿈, 때리는 꿈 등은 주로 나쁘게 풀이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로 많이 꾸는 꿈 중에 하나이기도 하고 또 심리상태를 반영해서 꾸는 경우가 많은 개꿈 중에 하나입니다. 때문에 나쁘게 풀이되었다고 해도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당분간 주의하면서 보내야 하는 꿈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