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사자 꿈, 사자에게 물리는 꿈, 사자와 싸우는 꿈 알아봤습니다.

by 이포쿠 2020. 12. 29.
반응형

현실 세계에서 사자는 가장 강한 육상동물 중 하나로, 백수의 와이라는 이미지가 각인된 건 성경, 불경의 영향이 큽니다.

사자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어떠한 두려움 없이 모든 동물들을 위험과 권위로 복종시키는 제왕과 성인의 상징으로 

강력한 힘과 권위를 이야기합니다. 

 

- 사자 관련 태몽 모음

사자에게 물리는 꿈

아들을 낳는 태몽으로 장차 자라날 아이는 귀하게 자라며 용맹하며 지혜가 뛰어납니다. 

 

돼지를 잡으러 오는 사자를 때려잡는 꿈

태몽 중에 하나로 아무런 문제 없이 순산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며 재물복과 금전운이 좋은 아이를 낳습니다. 

 

새끼 사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부인 및 새댁은 임신을 하게되고 장차 태어날 아이는 용맹함 지혜가 특출 나 이로 인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사자가 집으로 들어와 엎드려 있는 꿈

아들 태몽으로 장차 집안을 일으켜 세우게 되는 아이로 용맹함과 사업수단이 좋은 아이를 낳게 됩니다. 

 

사자가 본인에게 덤비거나 업고 다니는 꿈

이 또한 아들을 낳는 태몽이며 무리의 수장 혹은 지도자가 될 아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보통 사자나 호랑이와 같은 맹수에게 물리는 꿈은 길몽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는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막힘없이 술술 풀리며 이로 인해 직장인은 승진을, 취업준비생은 취업에 성공을 사업가는 사업의 

확장 혹은 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성공으로 부와 명예를 얻게 됩니다. 

 

명예와 지위가 상승하게되는 꿈으로 사자에게 크게 물리면 크게 물릴수록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 될때는 대인관계가 매우 좋지 않게 됨을 경고하는 꿈으로 여성의 경우 위험한 만남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임산부의 경우 아들을 낳을 태몽중 하나입니다.

 

사자에게 쫓겨다니는 꿈

본인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거나 계획 중인 일이 있다면 잠시 멈췄다 가는 게 좋은 꿈입니다.

이는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발생해 걱정, 근심이 쌓이게 될 수 있음을 말합니다. 

 

사자를 피해 도망치는 꿈

꿈속에서 도망은 회피를 상징하는 흉몽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꿈은 태아가 유산된다거나, 유산이 되지 않아도 단명할 운명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또는 본인의 권위와 권력을 잃게 되며 심지어 급사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사자가 나에게서 도망치는 꿈

사자를 피해 도망치는 꿈과는 정반대로 길몽에 속합니다. 

백수의 와이 도망치는 건 본인에게 권력이나 명예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사자와 싸우는 꿈

싸움에서 지게 되면 흉몽이며, 하고 있는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판 중이라면 패소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사자와의 싸움에서 이기게 된다면 힘들고 어려운 일이지만 사업, 시험 등에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사자들이 초원을 한가로이 뛰어다니는 꿈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과의 만남을 의미하는 꿈으로 지위나 학식이 높은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또는 위인전과 같은 책을 읽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사자가 들어오는 꿈, 사자가 동물원 안으로 들어오는 꿈

밀림에서 가장 힘이 강한 동물을 굴복시킨 것으로 국가 권력, 권세, 정당, 사회단체, 지방자치단체, 군사 등 문무를 겸비한

훌륭한 인물이 되고,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됩니다. 

또는 하고 있는 일과 해야 하는 일이 막힘 없이 술술 풀려 만사형통을 느끼게 됩니다. 

 

사자의 울음소리를 듣는 꿈, 사자가 우는 꿈

밀림에서 사자가 울어대는 건 본인의 존재를 알리기 위함이며, 해몽 또한 이와 다르진 않습니다. 

본인의 일이나 작품 등이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게 됩니다. 

혹은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기도 합니다. 

 

사자를 타고 동물원에 가는 꿈

여러 가지 조직 혹은 직장의 일원이 되며,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치게 되며 명성을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자를 죽이는 꿈, 사자를 물어 죽이는 꿈

사자를 죽이는 것은 본인에게 방해가 되는 어려움, 장애물이 사라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이 같은 장애물, 어려움을 극복하고 하고 있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자의 가죽이나 털로 물건을 만드는 꿈

본인의 일이나 상황이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 귀인, 조력자, 협력자나 물건이 생길 수 있는 길몽을 의미합니다. 

 

사자가 내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 꿈

본인보다 강하고 힘이 강한 사람, 권세와 지위가 높은 사람을 굴복 시기 게 되는 기분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의 머리가 사자 머리로 변하는 꿈

이는 본인이 속해 있는 단체 및 조직, 회사 등에서 수장이 될 수 있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가장 높은 자리에 있는 나 매사에 겸손하고 배려 심이 깊어 부하직원 들의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 

 

사자가 포효하거나 갈기를 세우고 당당하게 달려오는 꿈

꿈에서 도망치고 싶은 장면이겠지만 절대 도망쳐서는 안 됩니다. 

본인의 강력함과 권력을 가지고 입신양명하게 되고,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알려 주는 꿈입니다. 

 

사자고기를 먹는 꿈

출세운이 상승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매우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출세해 높은 사회적 지위명 명예를 얻게 되며 금전과 재물이 쌓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자의 등을 타고 달리는 꿈

권력자, 힘이 막대한 기관, 단체 등의 도움으로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업을 하게 됩니다. 

이는 성공을 맛보게 되는 꿈으로 재물운, 금전운의 상승, 매사에 만사형통하게 됨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사자가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훌륭한 사람이 나를 찾아오거나 본인이 하는 일이 성공적으로 끝맺음할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보통 동물들이 집안이나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이는 매우 좋은 꿈으로 하고 있는 일이 막힘없이 술술 펴려나 가게 되고 이로 인해 모든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게 됩니다. 

이로 인해 승진을 하게 되거나 권세 및 명예를 얻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자가 새끼를 낳는 꿈

사업가는 사업의 번창함을 맛보고 많은 직원을 거느린 사장이 될 것을 이야기합니다. 

또는 태몽의 경우로 집에 누군가 임신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사자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오르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되며,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됩니다. 

또는 힘든 시험을 어렵지 않게 합격하는 등 본인의 앞날에 광영이 비치는 걸 이야기합니다. 

 

산 정상에서 사자가 포효하는 꿈

본인 이 속해 있는 기관 및 조직, 회사 등에서 수장이 되어 막강한 권력을 얻게 됩니다. 

 

사자와 이야기하는 꿈

능력 있는 실력자, 조력자, 귀인 등의 도움을 받아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이로 인해 본인이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됨을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