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화내는 꿈,싸우는 꿈, 말싸움 하는 꿈, 소리 지르는 꿈 상황별 해몽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2. 22.
반응형

말싸움, 싸움, 화내는 꿈, 소리 지르는 꿈은 본인의 잠재의식이 꿈으로 반영된 경우가 많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화내는 꿈, 소리 지르는 꿈은 본인의 주변 상황과 대인관계에 있어 스트레스 혹은 불안 불만 등에서

해방되고자 하는 욕구를 표출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와는 다르게 말싸움 하는 꿈은 현재 본인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본인의 다짐이 잠재의식으로 꿈으로 반영되어 꾸게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화내는 꿈

꿈속에서의 화를 내는 상황에 대한 상징적인 의미는, 대인관계에서의 해방, 에너지 등을 이야기합니다. 

화를 낸 이후의 상황 및 결과에 따라서 꿈의 해몽은 다르게 됩니다. 

 

만약 꿈속에서 화를 냈는데 결과는 순조롭게 풀렸다면 본인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으며 대인관계에서 있어서도 큰 문제가 없음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화내는 꿈

현재 본인이 겪고 있는 억압과 고민으로부터 벗어나게 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입니다. 

이는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수는 있지만 본인의 스트레스는 해소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화를 낸 후 속이 후련했다고 생각하셨다면 본인을 둘러싼 주변 상황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되고 있음을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본인의 운기 또한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화를 내는 꿈은 본인의 운세가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전조이며, 이때 본인이 내는

화의 강약, 감정조절, 상태에 따라 본인에게 닥친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는 힘이 비례해서 커지게 됩니다. 

즉 본인이 가진 모든 에너지를 다해 화를 내면 낼수록 좋은 꿈입니다. 

 

상대방이 화내는 꿈

상대방이 화내는 꿈은 두 가지 견해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중 하나는 실제 현실에서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싸움, 시비, 소송과 같은 일이 발생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해몽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본인이 모르는 사람이 화를 내는 꿈이었다면 그 사람으로 인해 본인의

고민과 근심이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서 본인에게 행운과 기회가 찾아오게 되니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는 게 좋습니다. 

 

말싸움하는 꿈

꿈속에서 싸움은 심리 몽인 경우로 대인관계에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현재 본인을 둘러싼 상황이 호전되거나, 등으로 풀이가 일반적인 해몽입니다. 

말싸움하는 꿈은 본인과 싸우는 꿈속의 대상과 현실 속에서도 마찬가지로 갈등, 트러블이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자칫 시빗거리, 일에 대한 불만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애인과 말싸움하는 꿈이었다면 이별을 하게 되거나 가까운 친구, 지인과 멀어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소리 지르는 꿈

앞에서 알아본 화내는 꿈과 비슷한 해몽의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소리를 지르는 상대가 누구이든 간에 본인이 안고 있는 불안과 그 상대방에 대한 불만

등에서 해방될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누구에게 소리를 지르는 지를 살펴보면 본인이 누군가에게 불안, 불만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부모님에게 소리 지르는 꿈

이는 부모님과의 관계에서 불안 및 불만이 쌓여 있음을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애인, 배우자에게 소리 지르는 꿈

이 또한 부모님에게 소리 지르는 꿈과 비슷합니다. 

소리지르는 대상에게 말할 수 없는 불만을 안고 있어 본인의 마음이 폭발하기 일보 직전임을 말합니다. 

 

친구에게 소리 지르는 꿈

친구에게 불만 혹은 오해가 쌓여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소리 지르는 꿈

이는 일상생활에서 쌓인 불만이나 불안, 공포 등을 풀어주려는 잠재의식이 반영되어 꿈으로 표현된 겁니다. 

싸우다가 맞는 꿈

이는 꿈속에서의 상황과는 반대로 현실에서 믿고 의지할만한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인해 재물이 들어오며 쌓이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누군가와 싸우다 본인이 상대를 물어버리는 꿈

사업이나 진행 중인 일에 큰 성과를 얻게 됩니다. 

사업가는 이로 인해 사업의 확장을 하게 되며 큰 부를 쌓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부모님과 싸우다 맞는 꿈

가정이 평안하고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 모두 행복을 기반으로 두게 됩니다. 

또한 사업가나 직장인은 하고 있는 일이 모두 평탄하고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친구와 싸우다 맞는 꿈

이는 꿈속에서 기분이 매우 나쁠 수 있지만 현실에서는 반대로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을 돕는 귀인, 조력자, 협력자 등을 만나게 되어 그간 본인 일을 힘들게 하던 장애물이 사라져 이로 인해 큰 이익을 얻게 되며 재물과 금전이 쌓이게 됩니다. 

 

 

지인과 몸싸움하는 꿈

현실 속에서 동일한 인물과 크던 작던 갈등을 생길 수 있으나 원만하게 잘 풀게 됩니다. 

 

와이프와 집 문제로 싸우는 꿈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됨을 이야기하고, 취업준비생은 취직에 성공하게 됩니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게 되고 수험생은 원하는 곳으로 합격을 맛보게 되는 좋은 꿈 중에 하나로 풀이됩니다. 

 

형제가 서로 싸우는 꿈

이는 직장인의 경우 이직운이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혹은 좋은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사업가는 사업의 번창하게 됨을 이야기하는 길몽입니다. 

 

형제자매가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이는 뜻하지 못했던 곳에서 행운이 깃들어 재물이 들어오게 되며 가정에는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 입니다. 

 

본인이 누군가를 공격하는 꿈

그동안 공들인 일에 대한 대가를 얻게 되며,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좋아지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내가 무기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꿈

이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 중인 일이나 평상시 소원하던 일들을 이루게 됨을 말합니다. 

 

내가 누군가를 주먹으로 때리는 꿈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과 다시 사이가 좋아지는 꿈으로 미혼인 경우 결혼에 이르게 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