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지렁이 꿈, 곤충 꿈 해몽 여러가지 입니다.

by 이포쿠 2020. 10. 28.
반응형

지렁이 꿈은 벌레 꿈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하여 길몽 보다는 흉몽이 많으며 꿈속에서의 상징은 사소한 일, 하찮은 일, 싫어하는 일이나 물건, 싫어하는 장소, 혐오 등입니다. 

현실에서 지렁이를 보는것 자체가 긍정적인 부분보다 부정적으로 보는 것과 같습니다. 

행동도 이와 비슷한 감정으로 사소한 것에 신경을 쓰거나 집중력이 없어져 자신의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떠한 꿈도 정확한 해몽을 위해선 상황과 인상뿐만 아니라 행동과 꿈에서의 감정 등을 종합적으로 해몽해야 합니다. 

 

꿈속에서 지렁이를 죽이거나 잡는 꿈을 꾸면 길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즉 지렁이가 상징하는 부정적인 생각이나 행동, 상황 등이 해결 되거나 극복될 가능성이 높다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지렁이가 본인 몸에서 나와 도망갔다면 긍정적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꿈해몽은 상황에 맞게 풀이를 해야 하니 아래 나와있는 상황들을 읽어보셔야 합니다. 

목차: 지렁이 꿈▶ 곤충 꿈

◎ 지렁이 꿈(상황별로 나열)

- 지렁이 보는 꿈

위에 언급했듯이 지렁이를 보는 꿈은 좋지 않음을 이야기 합니다. 

지렁이의 상징인 걱정, 근심, 귀찮은 일등이 생길수 있는데 특히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주의해야 합니다. 

 

- 여러 마리의 지렁이를 보는 꿈

한마리의 지렁이를 보는 꿈도 좋지 않은 꿈인데 이렇게 여러 마리에 지렁이를 보았다면 이더 더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믿고 있던 이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니 전후 상황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 지렁이가 땅속으로 들어가는 꿈

이 꿈도 좋지 않은 꿈으로 가정에 사고나 우환이 생겨나 걱정 근심할 일이 생김을 말합니다. 

본인의 사업이나 일에 있어서도 부정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으니 전후를 잘 살피셔야 합니다. 

 

- 지렁이가 숲으로 도망가는 꿈

위에 지렁이가 땅속으로 들어가는 꿈과 비슷합니다. 

하고 있는 사업, 직장인은 회사에서 부정적인 변화가 있을수 있으며 학생은 성적이 떨어지게 되는 부정적인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위에 까지가 흉몽인 경우이고 아래부터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 지렁이가 길게 늘어 나는 꿈

지렁이 꿈이 보통 흉몽이 많지만 이는 보기 드문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토지, 건물, 부동산 관련해 이익을 보게 되거나 큰 기쁨이 찾아오는 걸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렁이가 늘어나는 길이에 따라 더 큰 기쁨을 맛보게 됩니다. 

 

- 지렁이 몸이 잘리는 꿈

이 또한 위에 길게 늘어나는 꿈과 같이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그동안 나를 힘들게 하던 사람이나 불편한 일들이 사라지게 되며 질병이 시달리던 중이라면 질병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 지렁이를 죽이는 꿈

지렁이가 꿈속에서 상징하고 있는 것들을 해결함을 이야기합니다. 

하찮은 일, 귀찮은 일, 귀찮은 사람, 귀찮은 문제 등에서 해방됩니다. 

혹 질병에 시달리고 있다면 완쾌를 할 수 있는 개인과 관련해서 부정적인 인들이 모두 해소됨을 이야기합니다. 

 

- 지렁이 먹는 꿈

꿈속에서 동물이나 음식 등을 먹는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듯이 이 또한 좋은 꿈입니다. 

지렁이를 먹는 꿈도 마찬가지로 본인이 싫어하는 사람,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 이루지 못한 일, 등에서 모두 해결됨을 

이야기하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지렁이를 먹기 싫은데 억지로 먹었다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 됩니다. 

본인이 지금까지 이뤄온 노력과 성과를 본인 주변 사람들에게 빼앗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만약 어떤 중요한 행도이나 일이 있다면 본인 주변 전후 상황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 지렁이 잡는 꿈

큰 행운은 이어도 행운이 본인에게 다가오고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그동안 본인을 괴롭혀온 트러블이나 어려움이 좋은 상황으로 변해가고 있음을 뜻합니다. 

어떤 행운인지는 모르지만 본인에 상황에 맞게 맞춰서 풀이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본인이 지렁이를 잡고 싫어하거나 부정적인 감정이 들었다면 반대로 본인을 둘러싼 환경과 상황이 더욱 좋지 

않게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하며, 이와 달리 상쾌하거나 기분이 좋아졌다면 관련된 일에서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 곤충 날아다니는 꿈

보통 꿈에서 대상물이 날면 길몽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곤충이 날아다니는 꿈은 장자, 스포츠, 연예인 등과 같이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됨을 말합니다. 

이는 주변에서 예체능 길을 가게 도움을 줘야 하는데 이때 이쪽으로 가지 않는다면 단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곤충을 죽이는 꿈

동물, 곤충 등의 생물체를 죽이는 꿈은 보통 길몽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실 세계에서는 아니지만 꿈에선 확실하게 죽일수록 더욱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을 힘들게 하는 사람이나 경쟁자 또는 본인의 콤플렉스가 사라지게 됩니다. 

 

- 곤충이 교미하는 꿈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풀이가 됩니다. 

이는 본인의 상황에 맞게 해몽해야 하는데 길몽인 경우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생기게 됩니다. 

 

- 곤충들이 우는 소리를 듣는 꿈

소식이 끊겨 있던 친척이나 지신 등에 소식이 들려오게 되거나 비보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 거미줄에 걸린 곤충을 구해주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를 구해주는 건 현실 세계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어려움에 처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거나 힘든 사람을 돕는 등에 좋은 행동을 하게 됩니다. 

-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이는 매우 좋지 않은 꿈인데 기형아를 낳게 되거나 사산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질병, 수술, 사고, 우환 등의 불운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 벌레나 곤충을 발로 밟아 죽이는 꿈

임신한 지 얼마 안 되는 분이 이 꿈을 꾸면 태아가 유산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보통의 꿈풀이는 사업이나 하고 있는 업무에 성과를 보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 곤충들이나 벌레가 모여 다니는 꿈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에 일들이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이야기하며 경제적인 풍요로움이 찾아오게 됩니다. 

 

- 땅거미 집에 죽은 곤충이 있는 꿈

이는 흉몽으로 가정이나 가까운 친지, 지인 등에게 송사가 생기거나 질병으로 인해 힘들어 짐을 말합니다. 

 

- 곤충 표본을 보는 꿈

장차 아이가 크게 출세하거나 혹은 염세주의자가 됨을 말합니다. 

 

-지네, 지렁이, 곤충, 누에, 나비를 보는 꿈

이는 태몽일 때는 지네는 아들, 지렁이는 딸을 잉태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누에는 쌍둥이를 또는 연년생 아들의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나비가 본인의 어깨에 앉는 꿈은 예쁜 딸아이를 낳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