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차사고 나는 꿈 에 관련된 여러가지 입니다.

by 이포쿠 2020. 7. 7.
반응형

대부분 잠이 든 뒤에 90분이 지나면 첫 꿈을 꾸게 되면 이 꿈의 평균 길이는 10분 정도입니다. 

평균적으로 사람들은 매일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알려져 있는데 잠든 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꾸는 꿈의 길이가 길어지며 최대 40분까지 이어지는 꿈을 꾸게 됩니다. 

 

실제로는 한 번도 자동차 사고를 겪지 못한 분이 꿈속에서 차사고 나는 꿈을 꾸게 된다면 찝집하실 겁니다. 

오늘은 차사고 나는 꿈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사고 나는 꿈: 본인의 심리가 나타나는 심리 몽이 강한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지금 불안하고 걱정하는 마음이 나타나는 꿈이며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부담을 느끼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걸 이야기하는 꿈입니다.

접촉사고 나는 꿈: 본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뜻하지 않은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려움에 직면하게 될 것을 이야기하며 경제적으로도 손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꿈들을 꾸셨다면 본인 주변을 잘 살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교통사고 목격하는 꿈: 잘 풀리고 있던 일들이 뜻하지 못한 난관에 봉착해 실패를 할 수 있음을 예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자동차 사고 나는 꿈: 이는 좋은 꿈의 일종으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일 또는 사업이 어려울 때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워 크게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친구가 교통사고 나는 꿈: 본인과 사이가 좋지 않거나 연락을 끊고 싶은 친구와 싸우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으로 만약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변 친구나 지인들과의 관계를 뒤돌아 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사고에서 살아남은 꿈: 본인이 현실에서 마주한 어려운 상황들을 잘 극복해 해결해 나갈 수 있음을 예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뺑소니 당하는 꿈: 실제로도 생각하기도 싫은 일이지만 꿈에서도 마찬가지로 나쁜 꿈으로 분류됩니다. 

이는 누군가가 본인을 배신하게 되는 걸 예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경찰서 가는 꿈: 주변인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거나 싸움이나 오해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사람이 죽는 꿈: 본인이 소망하던 일이 이뤄지며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려 큰 성공을 하게 될 것을 예 신하는 길몽 중의 하나로 꼽힌다고 합니다. 

 

우울증이나 정신분열증 자폐증을 잃는 사람들의 경우엔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꿈을 꾸는 양상이 다르다고 합니다. 

우울증인 사람의 경우엔 보통 수면에 빠지고 40분 후에 첫 꿈을 꾸게 되면 꿈 지속시간은 20분 정도라고 합니다. 

이후에 평균보다 긴 꿈을 자주 꾸게 되며 이때 꿈은 렘수면 동안 꾸는 꿈으로 깊은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잠을 아무리 오래 자도 피곤함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우울증에 처방되는 약이 깊은 수면에 빠져들게 해 줘서 꿈 시간을 줄어들게 하며 그렇기 때문에 우울증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