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뱀 꿈, 뱀 나오는 꿈, 큰 구렁이 꿈 해몽

by 이포쿠 2020. 8. 25.
반응형

꿈속에서의 뱀의 상징은 지혜, 태몽, 재물, 위험인, 권력 등을 이야기하는 현실과는 다른 좋은 뜻으로 풀이됩니다. 

뱀 꿈 해몽 법은 뱀의 크기에 따라갈 리는데 큰 뱀이 나오는 꿈은 큰 행운을 이야기하고 작은 뱀이 나오는 꿈은 소소한 행운이나 사소한 즐거움 정도로 풀이가 맞습니다. 

작은 행운은 그리 오래가지는 못하지만 일반적인 뱀이 나오는 경우는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큰 뱀이 나오는 꿈 : 이는 좋은 꿈으로 본인에게 뜻하지 않는 행운이 급작스럽게 찾아온다고 합니다. 

무료한 일상에서 하늘이 본인에게 주는 보상이라고 생각해도 좋은 로또 구매 필수 꿈으로 풀이됩니다. 

이 꿈이 태몽이면 효성이 지극한 예쁜 딸을 얻게 됨을 말합니다. 

 

엄청 큰 뱀 옆에 작은 뱀이 있는 꿈 : 권력과 세력을 동시에 누리게 됨을 예시는 꿈입니다. 

엄청 큰 뱀에게 물리는 꿈 : 뱀의 크기만큼 큰 행운이 찾아오며 배우자나 본인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나 협력자를 만나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엄청 큰 뱀을 구워 먹는 꿈 : 뱀의 크기만큼의 큰 지혜를 얻을 수 있는 걸 말합니다. 

 

흰 뱀이 나오는 꿈 : 흰 뱀의 상징은 깨끗한 인물, 고상한 취향을 가진 자, 그러한 일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재물을 상징하기도 하는데 부정하지 않은 방법으로 깨끗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데 흰 뱀은 금전운의 상승을 이야기하고 로또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꾼 꿈이기도 합니다. 

만약 흰 뱀이 나를 따라오거나 집 안으로 들어와 있는 꿈은 마음이 담백하고 고상한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과 결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검은 뱀 나오는 꿈 : 흰색 뱀과 달리 검은색 또는 어두운 색 뱀은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 

본인의 신변에 무언가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경고의 메시지로 특히 대인관계에서의 어려움과 트러블이 생기게 됨을 이야기하니 언행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초록색 뱀 꿈 : 초록색 뱀은 창의력과 영적 능력, 연애 기운의 상승, 영감 등을 상징합니다.

여성분이 초록 뱀 꿈을 꾸면 전에 사귀던 남자와 다른 유형의 남자를 만나게 됨을 뜻하고 애인이 있다면 두 사람의 관계는 좋은 방향으로 깊어지게 됨을 말합니다. 

만약 초록 뱀이 몸에 휘감겨 오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다가는 길몽이지만 초록뱀이 습격하거나 덮치는 꿈은 애정전선에 이상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누런색 뱀 꿈 : 이는 지금 까지 노력에 대한 결실을 보게 됨을 말하며 금전운이 상승해 금전과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하지만 노란 맵에 말려들거나 본인이 좋은 인상과 감정을 가지지 않았다면 금전적인 피해 등을 입게 되는 등 나에게 해를 가하게 되는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화려한 뱀 나오는 꿈 : 여러 가지 화려한 색을 가진 뱀 꿈은 본인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뛰어남을 말합니다. 

이로 인해 주변의 좋은 평판을 듣게 되고 금전운이 상승하고 있는 걸 말합니다. 

 

구렁이 꿈 : 구렁이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은데 만약 딸아이라면 재주가 뛰어나 세상의 주목을 받고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고 길몽이라면 귀인 또는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명예와 권세가 높아지게 됩니다. 

 

큰 구렁이를 죽여 피가 나는 걸 보는 꿈 : 좋은 꿈으로 본인의 뜻대로 일을 성사시키고 큰 이익을 보게 됩니다. 

큰 사업, 일거리 커다란 작품 등 일의 성공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피가 철철 나는 걸 보는 꿈은 가족 중에 환자가 생겨 걱정 근심이 생기거나 집수리를 하는 등 일이 꼬이게 되는 데 꿈에서 해몽 포인트는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면 좋기는 하나 너무 많은 피를 흘리는 걸 보면 좋지 않습니다. 

 

큰 구렁이를 죽이는 꿈 : 본인에게 큰 행운이 다가오게 되며 그동안 노력한 것에 대해 하늘에서 주는 상으로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려나가고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이야기하는 만상 형통의 꿈입니다. 

 

구렁이를 구워 먹는 꿈 : 본인이 모르던 새롭게 출판된 서적을 읽어 많은 지식을 얻게 되어 발전을 하게 됩니다. 

구렁이가 방안에 들어와 있는 꿈 : 구렁이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은 재물운, 귀한 손님, 권력운 등의 상승을 말합니다. 

큰 부를 이루거나 큰 권세를 얻은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됨을 이야기합니다. 

 

구렁이가 마루 밑으로 들어가는 꿈 : 국가 조직이나 단체 기관의 리더가 되거나 유학을 가게 되는 발전을 상징합니다. 

구렁이가 마루 밑에서 나오는 꿈 : 계획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가정도 평화로워져 걱정과 근심이 사라집니다.

 

구렁이가 쥐구멍 속으로 들어가는 꿈 : 이는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산모의 유산 또는 사망 등과 같이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하며 이로 인해 마음고생을 크게 하게 됩니다. 

 

땅굴 속을 쑤셨더니 구렁이가 나오는 꿈 : 이는 수험생은 원하는 곳에 합격하고 취업준비생은 원하는 회사에 취업을 하게 디는 꿈으로 소원성취를 상징합니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는 꿈 : 허물을 벗듯이 지금까지 살아온 생활패턴을 벗고 발전적으로 살아가게 됨을 말합니다. 

 

구렁이 옆에 작은 뱀들이 많이 모여 있는 꿈 : 작은 뱀들은 나를 따르는 사람들을 이야기하는데 앞날에 권세를 잡아 국가나 사회단체의 주도권을 잡은 리더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구렁이가 다리를 감아 아픔을 느끼는 꿈 : 미혼인 남자가 이 꿈을 꾸면 본인에게 어울리는 여 서울 만나게 되며 이로 인해 본인에게 큰 도움이 되는 권리를 얻게 됩니다. 

큰 구렁이가 사라지는 꿈 : 본인에게 온 행운이 사라지게 디고 약속된 일이 어긋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됩니다. 

구렁이가 허물을 벗고 용이 되는 꿈 : 입신양명하게 됨을 이야기하는데 본인의 초라한 과거는 사라지고 광명만이 기다리는 미래를 갖게 됩니다. 

 

구렁이가 지붕 위 기와 사이로 들어가는 꿈 : 미래에 공공기관이나 단체의 지도자 등에 자녀를 얻게 됩니다. 

우물가에서 큰 구렁이와 지네들이 우글거리는 꿈 : 사회사업가가 될 인성이 바른 아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구렁이가 용마루로 들어가는 꿈 :국가의 지도자가 되거나 공공단체의 리더가 되는 자녀를 얻게 됩니다. 

구렁이 꿈 태몽인 경우 : 물리거나 또아리를 틀고 있는 것을 보거나 나를 칭칭 감고 있거나 누런 황소를 감고 있는꿈, 산길을 가는데 구렁이가 길게 누워 앞길을 막고 있는꿈은 아들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붉은색을 띤 예쁜 뱀이나 조그만한 실뱀, 큰 구렁이지만 무서운 생각이 들지 않고 꽃,나무, 보속 등과 함께 보이는 꿈, 상에서 큰 구렁이를 만나는 꿈 등이 딸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